2022-12-07 08:00 (수)
라이온델바젤, 촉매제 생산 확장으로 인프라 프로젝트에 활기를 불어넣다
라이온델바젤, 촉매제 생산 확장으로 인프라 프로젝트에 활기를 불어넣다
  • PR Newswire
  • 승인 2022.10.04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 프랑크푸르트, 2022년 10월 4일 /PRNewswire/ -- 라이온델바젤(LyondellBasell)은 오늘 독일 프랑크푸르트 사업장에서 새로운 촉매제 생산 공장의 가동을 발표했다. 이번 발표는 인프라 프로젝트에 대한 투자, 특히 신흥 국가에서 증가하는 인구로 인한 폴리머에 대한 수요의 증가, 라이온델바젤의 Hostalen ACP PE(폴리에틸렌) 기술의 가치와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다. 이 기술은 고성능 PE 수지에서 증가하는 수요를 지원하여 물을 안전하게 운송하고 식품을 안전하게 보관 및 보호하기 위한 파이프 원재료를 생산한다. 

라이온델바젤 현장 관리자인 안드레이 고니우크(Andrei Gonioukh)는 "프랑크푸르트에서 촉매제 생산 능력을 확장하는 것은 전 세계 라이선스 기술 고객을 위한 Ziegler Avant Z 촉매제 공급을 보장합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업계를 선도하는 생산 기술을 사용하는 최첨단 촉매제 생산 시설 중 하나를 운영하는 이번 투자는 프랑크푸르트 현장 내 촉매제 생산과 성장하는 시장에 대한 당사 제품의 약속이기도 합니다."라고 덧붙였다.

60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한 라이온델바젤은 폴리머 생산을 위한 대부분의 프로세스를 포괄하는 광범위한 촉매제를 제공한다. 라이온델바젤은 이탈리아 페라라, 독일 프랑크푸르트 및 루트비히스하펜, 미국 뉴저지주 에디슨에서 촉매제 생산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Avant  Hostalen은 라이온델바젤 계열사가 소유 및/또는 사용하는 상표이며, 미국 특허청에 등록되어 있다.

라이온델바젤 소개 

글로벌 화학 산업의 리더인 라이온델바젤(LyondellBasell)은 업계에서 가장 안전하고, 가장 효과적으로 운영되며, 가장 가치 있는 회사가 되기 위해 매일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제품, 재료 및 기술은 100개 이상의 국제 시장에서 식품 안전과 깨끗한 물에 대한 접근, 의료 및 연료 효율성을 위한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라이온델바젤은 다양성, 형평성, 포용성을 최우선으로 하며, 지구와 우리가 사업을 운영하는 지역사회, 그리고 미래의 인력에 중점을 두고 선의를 발전(Advancing Good)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라이온델바젤은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과 고객 중심주의에 큰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라이온델바젤은 플라스틱 폐기물과 탈탄소화라는 세계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순환성과 기후 목표 및 행동을 강화했습니다. 2022년 라이온델바젤은 포춘지의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중 하나로 5년 연속 선정되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lyondellbasell.com을 방문하거나 링크드인에서 @LyondellBasell을 팔로우하여 확인하세요.

LyondellBasell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1911875/75605___approved_LyondellBasell_logo_color_2col_1yHigh.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