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3:00 (금)
MetaLawMan 연구 보고서가 메타버스 프로젝트를 지배하는 놀라운 규칙을 검토합니다
MetaLawMan 연구 보고서가 메타버스 프로젝트를 지배하는 놀라운 규칙을 검토합니다
  • PR Newswire
  • 승인 2022.10.05 2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뛰어난 금융 서비스 변호사인 제임스 A 머피가 메타로맨(MetaLawMan) 출범을 발표합니다

버지니아, 리치먼드, 2022년 10월 5일 /PRNewswire/ -- 베테랑 금융 서비스 변호사인 제임스 A 머피가 오늘 발표한 연구 보고서는 메타버스 플랫폼에 대한 참여 투자를 관장하는 복잡하고 때로는 서비스 약관 계약을 조명했다. 이러한 디지털 유니버스는 최근 사이 급격하게 인기를 얻었고 포천 500 기업으로부터의 막대한 투자, 투자 펀드 수백만의 개인 게이머를 끌어들였다.

"더 많은 메타버스? 나은 단서 읽기," 보고서는 2022 8 현재까지 140개의 영문 메타버스 프로젝트를 발견했으며 82개의 메타버스는 로그인을 해야 서비스 약관을 이용할 있었다. 메타버스 참여자들을 놀라게 수도 있는 발견 중에는 소유권과 특정 자신의 판매에 영향을 주는 조건, 보상 조항 중재 협정, 메타버스 운영자로부터 회수가 가능한 손해에 대한 제한, 운영자의 언제든지 서비스 약관을 변경할 있는 능력, 그리고 특정 자산 판매 메타버스 운영자에게 지불해야 수수료 액수 등이 있다.

보고서의 발간은 메타버스에서 발생하는 법률 비즈니스 문제에 대한 객관적인 내용과 해설의 공급자인 MetaLawMan 함께 이루어집니다. 이름은 소셜 미디어 채널의 메타버스 관련 문제에 대한 머피의 디지털 인격을 표현한 것이기도 하다.

머피는 "메타버스에 진입하는 기업, 투자자 게이머는 모두 아무 공지나 이유도 없이 자신의 계정이 종료될 위험 없이 시간과 돈을 메타버스에 있어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이 보고서가 메타버스 운영자와 구성 사용자 모두의 이익을 충분히 고려한 서비스 약관에 대한 균형 잡힌 접근으로의 자발적 이행을 촉진하길 바랍니다."

MetaLawMan 출범 전에 머피는 30년을 보안 관련 변호사로 일했고 11년은 그가 공동 창립하고 대표를 맡은 금융 서비스 전문 로펌인 머피 맥고니글(Murphy & McGonigle)에서 일했다. 그의 지휘하에 회사는 빠르게 성장했고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 미국 상품선물거래위원회(CFTC)에서 유능한 인재를 끌어들였으며 2021 U.S. 뉴스에 의해 보안 규정에 관한 "올해의 로펌", 베스트 로이어스(Best Lawyers) "최고의 로펌"에 선정되었다. 2021 머피가 회사에서 퇴직한 직후 메타버스에 대한 그의 관심을 좇아 회사는 100(Am Law 100) 회사에 인수되었다.

머피는 "최고의 금융 서비스 로펌의 리더로서 메타버스의 기본인 블록체인 신흥 기술이 만들어낸 엄청난 가능성을 일찌감치 접하게 것은 저에게 행운이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저는 메타버스의 발전이 인류에게 매우 중요할 것이라고 확신하며, 번영하는 메타버스의 단단한 기반을 세우기 위해 필요한 논쟁에 목소리를 보탤 있기를 바랍니다."

"더 많은 메타버스? 나은 단서 읽기"는 메타로맨(MetaLawMan)에서 발간할 메타버스에서 발생하는 법률 비즈니스 문제를 검토하는 일련의 연구 보고서 번째이다.

전체 보고서는 여기에서 확인할 있다.

메타로맨(MetaLawMan):

뛰어난 금융 서비스 변호사인 제임스 머피가 지원하는 메타로맨(MetaLawMan) 객관적인 메타버스 Web3관련 내용 해설 공급자이다. 이름은 메타버스 관련 문제에 대한 사상 선도자로서의 머피의 디지털 인격을 표현한 것이기도 하다. 메타버스의 법적, 비즈니스적 의미에 대한 많은 데이터, 보고서 해설은 웹사이트 방문하거나 LinkedIn , Substack Twitter에서 메타로맨(MetaLawMan) 팔로우하여 확인할 있다.

연계인:

제시 던간, 인피니트 글로벌(Infinite Global)
jessed@infiniteglobal.com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913433/MetaLawMan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