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0:20 (토)
우리은행, 일반인 대상‘우리WON뱅킹 오픈LoL리그’실시
우리은행, 일반인 대상‘우리WON뱅킹 오픈LoL리그’실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10.12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은행, 일반인 대상‘우리WON뱅킹 오픈LoL리그’실시
우리은행, 일반인 대상‘우리WON뱅킹 오픈LoL리그’실시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이원덕)은 LCK(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메인 스폰서십을 활용해 만 14세 이상 전 국민을 대상으로‘우리WON뱅킹 오픈LoL(리그오브레전드) 리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제1회 우리WON뱅킹 오픈LoL 리그’는 만 14세 이상 한국에 거주하는 국민이 동일 소속의 최소 5명에서 최대 7명으로 한 팀을 구성하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게임 참가자 전원에게 게임 아이템 등 개인·팀 연대 보상을 지급하고, 순위권 팀에게는 총상금 3천만원과 프로선수와 동일한 LCK 중계진의 생중계, LCK 게이밍 기어 세트, 트로피와 우승 자켓, 모자 등을 추가 제공한다.

 

특히, 이번 오픈LoL리그는 순위권 팀 시상 외에도 단일 단체에서 5개 팀 이상이 대회에 참가하면, 그 중 최고 성적을 거둔 팀에게‘최강자 인증패’와 ‘부상’을 추가 제공한다.

 

우리은행은 이번 오픈LoL리그 실시를 기념해 총 4개의 이벤트를 진행하며 우리WON뱅킹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하기’이벤트는 대회 참가 코드를 받아 리그에 참여할 수 있고, ▲‘소문내기’이벤트는 본 대회를 SNS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직관하기’이벤트로 롤파크 결승전 직관에 응모하면 롤파크 백스테이지 투어(선수대기실, 인터뷰 존)를 추첨을 통해 제공하며, 직관하는 모든 고객에게 한정판 응원 키트를 제공한다. ▲‘시청하기’이벤트는 리그 생중계 화면에 나오는 이벤트 코드를‘우리WON뱅킹’에 입력하면 다양한 경품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작년 11월‘제1회 우리WON뱅킹 고등LoL리그’를 시작으로, LCK와 LoL게임을 사랑하는 팬들을 위해 우리은행 최초로 전 국민 대상 LoL리그를 준비했다”며, “이외에도 올해 11월에 실시하는‘제2회 우리WON뱅킹 고등LoL리그’등 팬들을 위한 재미있는 이벤트와 콘텐츠를 계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