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9 17:40 (일)
아센디오-SBS미디어넷 라이프 뷰티 예능 ‘뷰티풀’ 공동 제작
아센디오-SBS미디어넷 라이프 뷰티 예능 ‘뷰티풀’ 공동 제작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10.13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종합 콘텐츠 기업 아센디오(012170)는 SBS미디어넷과 라이프 뷰티 예능프로그램 ‘뷰티풀(Beauty-FULL)’을 공동 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아센디오와 SBS미디어넷이 공동 제작한 ‘뷰티풀’은 최강의 트렌드 퍼스널 쇼퍼들이 모든 잇템(it-item)을 대신 찾아주는 프로그램이다. 매 회 시의성 있는 주제를 선정하고, MC들이 각자의 전문성을 살려 뷰티 뿐만 아니라 건강, 푸드, 패션, 핫플, 라이프 전반까지 모두의 취향을 저격하는 맞춤형 Beauty-FULL 패키지를 추천해 줄 예정이다.

 

MC는 글로벌 뷰티 뮤즈 이다해, 스타일 마스터 정윤기, 뷰티와 예능 모두 섭렵한 올라운드 플레이어 장도연, 대세 트렌드 세터 서하얀, 프로골퍼 출신 라이프 멘토 박진이가 맡아 각자의 분야에 대한 ‘갓벽한’ 현실 뷰티 솔루션을 제공한다.

 

아센디오 관계자는 “SBS미디어넷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콘텐츠 사업을 활성화할 것”이라며 “드라마와 영화뿐만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 제작에도 집중하며 콘텐츠 포트폴리오 확장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뷰티풀을 통해 다채로운 뷰티 잇템을 다루며 시청자의 라이프를 아름다움으로 가득 채울 예정이니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뷰티풀’은 매주 수요일 밤 9시에 SBS FiL과 SBS M을 통해 동시 방영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