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1 00:10 (일)
하이소(주), 한성대학교 개교 50주년 기념하여 800만원 상당 뷰티제품 기부
하이소(주), 한성대학교 개교 50주년 기념하여 800만원 상당 뷰티제품 기부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10.14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성대학교 개교 50주년 동문 발전기금 전달식
한성대학교 개교 50주년 동문 발전기금 전달식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기능성 화장품 및 수출전문기업인 하이소(대표 정혜욱)은 지난 13일 한성대학교(총장 이창원)에 800만원 상당의 뷰티제품을 발전기금으로 기부했다고 14일 밝혔다.

 

하이소(주)가 기부한 제품은 레드파인 클렌징 폼으로 베트남을 비롯한 동남아시아를 대상으로 수출하는 제품이다. 이번에 기부한 레드파인 클렌징 폼은 민감성 피부는 물론 모든 피부타입에 사용할 수 있는 저작극성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를 가진 여성, 청소년이 사용할 수 있는 클렌징 폼이라고 회사 관계자는 말했다.

 

하이소(주) 정혜욱 대표는 “모교인 한성대학교 개교 50주년을 맞이하여 코로나 19 장기화로 어느 때 보다도 힘든 시기를 겪고 있을 동문들에게 작은 힘이 되고 싶었다.”고 밝혔다.

 

또한 하이소(주)는 올해 12월에 신규 브랜드 [베르비아떼 : Verviate] 여성용 기능성 기초화장품을 출시 예정이며 이번 신제품은 국내 시장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제품으로 한국콜마와 OEM으로 제작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베르비아떼] 기초화장품은 주름개선/미백 2중성 화장품으로 소나무 잎 추출물을 공통 컨셉으로 적용, 히알루론산의 안정화로 피부 속부터 채워지는 수분보습력을 제공한다.” 고 회사 관계자는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