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5:00 (금)
‘노사연의 연분홍 톡서트’ X ‘메리케이’ 핑크빛 콜라보레이션 진행
‘노사연의 연분홍 톡서트’ X ‘메리케이’ 핑크빛 콜라보레이션 진행
  • 최선은
  • 승인 2018.10.04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핑크빛 콜라보레이션
젤 세미-매트 립스틱 파워풀 핑크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10월과 11월 두 달 동안 용산구 이태원에 위치한 블루스퀘어 카오스홀에서 매주 개최되는 ‘노사연의 연분홍 톡서트’가 글로벌 TOP 5 스킨케어 브랜드 메리케이(www.marykay.co.kr 대표 김희나)와 핑크빛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후원사로 참여한 메리케이가 ‘노사연의 연분홍 톡서트’ 입장객 전원에게 ‘젤 세미-매트 립스틱 파워풀 핑크’를 증정하기로 한 것이다.(재고 소진 시 젤 세미-샤인 립스틱 스칼렛 레드로 대체)

 

지난 2008년부터 꾸준히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해 온 메리케이코리아 김희나 대표는 “이번 시즌 진행하는 ‘핑크 아웃! 캠페인(Pink OUT!)’과 ‘잊고 있었던 우리의 꿈과 사랑을 회복한다’는 ‘노사연 연분홍 톡서트’ 공연의 콘셉트가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다고 판단돼 후원사로 참여하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메리케이는 지난 8월 28일 여성인권과 복지, 나눔, 평화 운동을 꾸준히 펼쳐온 서울 YWCA와 MOU를 체결하고 새로운 사회공헌 활동 ‘핑크 아웃!(Pink OUT!) 캠페인을 시작했다.  

 
올해 새롭게 시작된 ‘핑크 아웃(Pink OUT!) 캠페인은 사회적 약자에게 가해지고 느껴지게 하는 신체적, 정신적, 언어적 폭력 및 사회적 차별에 대응하여 자존감을 회복시켜 자신의 목소리를 낼 수 있도록 지원해 세상을 핑크 빛으로 변화시키자는 캠페인이다.

 

캠페인의 주요 활동으로는 당당한 표현 교육, 리더십 교육, 이미지 메이킹을 위한 메이크업 교육, 보이스 콘서트 등을 통해서 소외된 여성이 자기 표현과 소통 능력을 배울 수 있는 ‘데이 캠프’와 캠페인 확산을 위해 캠페인 주요 해시태그가 적힌 보드를 들고 사진을 찍은 후 자신의 SNS 계정의 업로드를 하는 ‘온라인 릴레이 캠페인’ 등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메리케이는 매년 출시되는 사회공헌 제품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적립하여 전 세계적으로 여성과 아동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2018년 사회공헌 제품인 메리케이 ‘젤 세미-매트 립스틱 파워풀 핑크’은 메리케이 글로벌 뷰티 앰버서더인 루이스 카스코가 메리케이의 사회공헌 정신인 “당신의 삶을 핑크 빛으로 물들이게 하라”는 컨셉을 반영하여 특별히 개발하였다.

 

10월 9일(화)부터 진행되는 이번 공연의 티켓은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