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1:50 (목)
제132회 캔톤 페어, 세계 상인들에게 진정한 중국의 맛 선보여
제132회 캔톤 페어, 세계 상인들에게 진정한 중국의 맛 선보여
  • PR Newswire
  • 승인 2022.10.19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농촌 활성화 구역 개선

(광저우, 중국 2022년 10월 19일 PRNewswire=연합뉴스) 제132회 캔톤 페어에서 '농촌 활성화 구역(Rural Vitalization Zone)'이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하면서, 빈곤 퇴치 지역에서 참여하는 무료 전시업체에 국제 바이어를 대상으로 제품을 홍보할 기회가 마련됐다. 이달 17일을 기준으로, 이 전용 구역에는 900개 이상 기업이 홈 데코와 농산품을 포함해 46,000개에 달하는 농촌 관련 제품을 업로드했다.

농촌 활성화 구역은 빈곤 퇴치 지역에 위치한 국내 기업을 소개하는 데 전념한다. 이 구역은 수량 제한이나 최소 수출 물량 등의 기준이 없으며, 빈곤퇴치 지역에 위치한 모든 기업에 개방되며, 적극적인 신고를 장려한다.

Yubochun Food (Yunnan) Co., Ltd.는 광둥식 소시지와 육류, 사과 및 고추절임 등 깊은 산속에서 생산한 천연 무공해 녹색 식품을 선보였다. 제132회 캔톤 페어에서 Dali Yunzhen Agricultural Development Co., Ltd.가 선보인 신제품 Yunmeiguan·Wangshan 귤도 Canton Fair Selections 시리즈에서 전시됐다.

Yubochun Food 세일즈 매니저 Luo Hao는 "캔톤 페어의 농촌 활성화 구역에서 경험을 쌓았고, 중국과 해외에서 온 수많은 잠재적인 상인을 만났다"라며, "이는 제품 인지도 홍보와 사업 개발 측면에서도 유익하다"라고 밝혔다. 그는 "윈난성 자오퉁에 위치하며, 경제가 낙후된 산악 지역의 작은 시장에서 시작한 자사는 첨단 생산 기법과 마케팅을 학습하며 국제적인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그에 따르면, 회사 직원 중 90%가 해당 지역에서 빈곤 가정 출신이라고 한다.

제132회 캔톤 페어는 네트워킹 촉진을 위해 농촌 활성화 구역에 독점적인 기업 레이블을 설정했다. 일련의 훈련 지침을 통해 온라인 마케팅 기술 개선을 촉진하고, 소셜 미디어, 쇼츠, 온라인 고객 서비스 및 기타 채널을 통해 이들 기업의 디지털 변혁 속도를 높일 계획이다.

제132회 캔톤 페어는 전시 규모를 확장하고, 전시 기간을 늘리며, 온라인 진행으로 전환됐다. 이에 따라 전 세계 바이어에게 공급과 소싱을 위한 매치메이킹 플랫폼을 제공한다.

캔톤 페어는 비즈니스 기회를 공유하고 상호 유익한 관계를 구축할 전 세계 상인을 기다리고 있다.

추가 정보 및 기회는 웹사이트 https://www.cantonfair.org.cn/en-US/register/index?utm_source=rwyx#/foreign-email 에 접속하거나, 이메일 caiyiyi@cantonfair.org.cn에 문의한다.

출처: Canton Fair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