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3:30 (금)
베이비샤크게임즈, ‘핑크퐁 아기상어’ 오픈월드 게임 출시 예고
베이비샤크게임즈, ‘핑크퐁 아기상어’ 오픈월드 게임 출시 예고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10.23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샤크게임즈, ‘핑크퐁 아기상어’ 오픈월드 게임 출시 예고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더핑크퐁컴퍼니의 게임 부문 자회사인 베이비샤크게임즈(대표 김청용)가 핑크퐁, 아기상어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오픈월드 게임 '베이비샤크 유니버스(가제)' 출시를 예고했다.

 

‘베이비샤크 유니버스’는 웹3(Web3) 생태계 구축을 목표로, 베이비샤크게임즈가 픽셀 그래픽 게임 전문 기업 레트로퓨처와 함께 공동으로 개발하는 오픈월드 장르의 게임이다. 플레이어가 직접 게임 내 콘텐츠(아이템, 맵)를 만들거나 다른 플레이어가 만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플레이어들의 선택과 액션에 따라 게임의 서사를 확장해나갈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베이비샤크게임즈는 전 세계적으로 높은 인지도와 파급력을 보유한 핑크퐁, 아기상어 IP를 기반으로 ‘베이비샤크 유니버스’를 통해 다양한 모험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핵심 시나리오를 제공할 계획이다. 동시에, 플레이어가 자신만의 콘텐츠와 스토리를 개발하고 커뮤니티와 공유할 수 있는 가상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차별화된 게임 플레이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플레이어가 단순히 오픈월드 가상 공간을 경험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스스로 2차 창작물을 생성할 수 있도록 아바타 커스터마이징, 맵 꾸미기 등 에디터 기능을 지원한다는 목표다. 베이비샤크게임즈는 2023년 ‘베이비샤크 유니버스’ 오픈 베타 서비스를 목표로 게임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베이비샤크게임즈 김청용 대표는 "10년 이상의 기술 노하우를 보유한 핵심 개발진들이 합심하여 신규 프로젝트 ‘베이비샤크 유니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세계적인 IP와 고도의 기술력, 뛰어난 도트 그래픽의 조합으로 새로운 게임 플레이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