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5:10 (금)
[영상뉴스] SK에코플랜트, ‘강동역 SK 리더스뷰’ 11월 분양 예정
[영상뉴스] SK에코플랜트, ‘강동역 SK 리더스뷰’ 11월 분양 예정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10.23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안녕하세요 인터넷언론사 스페셜타임스의 영상뉴스팀 입니다.

이번 소식은 SK에코플랜트, ‘강동역 SK 리더스뷰’ 11월 분양 예정. 관련 뉴스입니다.

5호선 강동역 인근 노른자 땅으로 손꼽히는 옛 KT강동지사가 주거복합단지로 새롭게 재탄생한다.

SK에코플랜트는 오는 11월 서울시 강동구 길동 일대 옛 KT강동지사 부지를 개발해 선보이는 ‘강동역 SK 리더스뷰’를 분양한다고 밝혔다. 이 단지는 도보역세권 프리미엄에 희소성 높은 브랜드 주거형 오피스텔과 상업시설로 이뤄진 주거복합단지로 조성돼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서울시 강동구 길동 415-9번지 일원에 위치하는 강동역 SK 리더스뷰는 지하 6층~지상 20층, 3개동 전용면적 84~99㎡ 총 378실로 구성된다.

강동역 SK 리더스뷰는 지하철 5호선 강동역과 길동역이 인접해 있는 도보 역세권 단지며, 5∙8호선 천호역과 9호선 길동생태공원역(예정)도 가까워 서울 및 수도권 주요 지역으로 이동이 수월하다. 특히, 서울 3대 업무지구인 여의도, 광화문까지 환승 없이 한번에 도달할 수 있으며, 강남까지 이동도 편리해 직주근접을 원하는 수요가 많을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별내신도시까지 개통되는 8호선 연장선(예정)이 개통되면 남양주, 구리 등 경기 북부권역으로 이동도 편리해질 전망이다.

단지 남측으로 천호대로가 위치하고, 동측으로는 양재대로 등의 주요도로와 올림픽대로, 서울~세종고속도로(2024년 예정),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 중부고속도로 등 광역도로도 인접해 전국으로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한 사통팔달 그물망 교통을 자랑한다.

도보거리에 천동초와 동신중이 있으며, 강동구립천호도서관이 가까워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과 면학 분위기가 조성돼 있다. 명일동 학원가도 가깝게 이용 가능하다.

풍부한 생활인프라도 강점이다. 단지 바로 앞에는 강동성심병원이 있고, 길동 복조리시장, 현대백화점, 이마트, 2001아울렛, CGV, 강동아트센터 등 각종 편의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천호동 로데오거리를 중심으로 형성된 쇼핑, 생활, 문화, 편의시설 등도 가깝게 누릴 수 있다.

아울러 일자산허브천문공원, 길동생태공원, 강동그린웨이, 광나루한강공원, 올림픽공원 등 녹지공간도 가까워 주거환경 또한 쾌적하다.

굵직한 개발 호재도 대기하고 있다. 천호재정비촉진지구와 천호·성내 재정비촉진지구가 개발에 속도를 내고 있고, 고덕비즈밸리, 강동첨단업무단지, 엔지니어링 복합단지 등 각종 개발사업이 줄줄이 예정돼 있어 탄탄한 배후수요와 향후 주거 가치 상승도 기대된다.

지난 7월부터 입주를 시작한 고덕비즈밸리는 2024년 조성이 완료되면 1만 5천명 이상이 근무할 것으로 예상되며, 서울 최초로 이케아가 입점하는 영화관, 쇼핑몰 등으로 구성된 대형복합 시설도 들어설 예정이다. 강동첨단업무단지에는 삼성엔지니어링과 삼성물산, 세스코를 비롯한 40여개 기업이 입주해 있으며, 엔지니어링복합단지에는 엔지니어링 산업을 기반으로 3D설계, O&M을 접목한 디지털 엔지니어링 복합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다.

분양관계자는 “옛 KT강동지사는 지역민들에게 잘 알려진 부지로 더블 역세권에 생활인프라도 잘 갖춰진 입지가 우수한 곳” 이라며 “강동구 일대에서 희소한 84•99㎡타입의 대형 시공사 브랜드를 갖춘 주거전용 오피스텔로 조성돼 분양 전부터 관심이 많다” 고 말했다.

한편, 강동역 SK 리더스뷰의 견본주택은 송파구 석촌동 14-2번지에 위치한다.

이상 스페셜타임스의 영상뉴스팀이었습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