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0:40 (수)
세븐브로이맥주, ‘곰표논알콜’ 출시… SSG닷컴 한정 판매
세븐브로이맥주, ‘곰표논알콜’ 출시… SSG닷컴 한정 판매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10.29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븐브로이맥주 ‘넌한강’·‘넌강서’·‘곰표논알콜’ (이미지 제공 = 세븐브로이맥주㈜)
세븐브로이맥주 ‘넌한강’·‘넌강서’·‘곰표논알콜’ (이미지 제공 = 세븐브로이맥주㈜)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세븐브로이맥주㈜(대표 김강삼)가 논알코올 수제맥주 ‘곰표논알콜’, ‘넌강서’, ‘넌한강’ 온라인 유통을 본격화한다고 27일 밝혔다.

 

세븐브로이의 논알코올 수제맥주 3종은 전북 익산에 위치한 신공장 ‘세븐브로이이즈’의 최신 설비와 특수 공법을 통해 탄생했다. 알코올 함량 0.05% 미만이지만, 맥주 본연의 맛과 풍미는 그대로 구현해 호평을 얻고 있다.

 

‘곰표논알콜’은 오는 30일부터 SSG닷컴에서 한달간만 단독 판매한다. 마찬가지로 355㎖ 캔 6개 구성이며, 가격은 10,800원이다.

 

‘넌강서’와 ‘넌한강’은 지난 21일부터 쿠팡에 공식 입점해 판매 중이다. 2종 모두 355㎖ 캔 제품 6개 구성으로, 가격은 10,800원이다. ‘넌한강’은 깔끔한 오렌지향과 새콤한 맛의 조화가 특징이며, 새우구이, 꽃게찜 등 해산물 요리와 특히 잘 어울려 다양한 ‘푸드 페어링’ 경험을 선사한다. ‘넌강서’는 강서 맥주 특유의 짙은 홉의 향긋함과 상쾌한 과일향 등 다양한 풍미를 느낄 수 있어 단독으로 마셔도 좋다.

 

‘곰표논알콜’, ‘넌강서’, ‘넌한강’은 각 채널에서 로그인 및 성인인증을 거친 후 구매 가능하다.

 

세븐브로이맥주 관계자는 "부담없이, 밤낮없이 더욱 많은 분들이 수제맥주를 즐길 수 있는 계기가되길 바란다"며 "향후 온라인 판매 채널 확대 및 마케팅 활동 강화를 통해 논알코올 수제맥주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택지를 계속해서 넓혀갈 것”이라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