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1-30 10:10 (월)
동원F&B 뉴트리플랜, 반려견용 프리미엄 습식캔 ‘홀릭’ 2종 출시
동원F&B 뉴트리플랜, 반려견용 프리미엄 습식캔 ‘홀릭’ 2종 출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11.03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F&B 뉴트리플랜, 반려견용 프리미엄 습식캔 ‘홀릭’ 2종 출시
동원F&B 뉴트리플랜, 반려견용 프리미엄 습식캔 ‘홀릭’ 2종 출시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의 펫푸드 전문 브랜드 ‘뉴트리플랜’이 반려견용 프리미엄 습식캔 ‘홀릭’ 2종(흰살참치&야채과일, 닭가슴살&야채과일)을 출시했다.

 

‘홀릭’은 30년 이상 펫푸드를 만들어온 동원F&B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사람이 먹는 식재료와 동일한 원료를 담아 만든 100% 휴먼그레이드 간식 제품이다. 국내 최대 수산기업 동원산업이 직접 잡은 신선한 참치와 단백질이 풍부한 닭가슴살은 물론 감자, 당근, 양배추, 브로콜리 등 10가지 야채와 과일을 담은 건강한 간식이다.

 

‘홀릭’은 ‘흰살참치&야채과일’, ‘닭가슴살&야채과일’ 등 2종으로 구성됐다. 펫푸드 전용 설비를 갖춘 국내 자체 공장에서 생산해 더욱 믿을 수 있으며, 동원F&B 펫푸드 전문 연구원이 설계한 영양기준을 바탕으로 한 캔당 2억마리(설계치 기준) 포스트바이오틱스를 함유하고 있어 반려견의 장 건강과 면역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동원F&B는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웹툰 플랫폼 카카오웹툰과 협업해 웹툰 ‘무지개다리 파수꾼’에 등장하는 주인공 ‘한철’과 강아지 캐릭터 ‘밍구’를 제품 디자인에 그려 넣었다. ‘무지개다리 파수꾼’은 반려동물에 초점을 맞춘 웹툰으로 탄탄한 작화와 스토리텔링으로 반려인들은 물론 많은 독자에게 사랑받고 있는 작품이다.

 

한편 동원F&B는 1991년부터 반려동물 시장이 발달한 일본에 30년간 6억개 이상의 펫푸드를 수출해온 만큼 검증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동원F&B의 반려묘 습식캔은 지난해 국내외에서 연간 4,000만개 이상 판매되며 반려묘 습식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동원F&B는 반려견 습식캔으로 제품군을 확장해 펫푸드 전반을 아우르는 대표 기업으로 성장한다는 계획이다.

 

동원F&B 관계자는 “30년 이상 펫푸드를 만들어온 품질력을 바탕으로 새롭게 반려견용 습식캔 제품군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펫푸드 시장 선두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홀릭’ 2종(흰살참치&야채과일, 닭가슴살&야채과일)의 가격은 85g에 3,000원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