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04:00 (수)
탐앤탐스X아이프라브, 겨울 프리퀀시 이벤트 실시
탐앤탐스X아이프라브, 겨울 프리퀀시 이벤트 실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11.07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11월 7일부터 12월 31일까지 올 한 해 받은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를 담아 겨울 프리퀀시 이벤트 ‘Winter Choco Frequency’를 진행한다.

 

프리퀀시 이벤트는 탐앤탐스 공식 앱 ‘마이탐’으로 미션 음료 3잔, 일반 제조 음료 7잔을 주문하여 스탬프 10개를 적립하면 참여할 수 있고 사은품은 ▲2023 캘린더 기트, 아이프라브(IPRAVES)의 ▲ 피티 레디백(Fitty Ready Bag)까지 총 2종이 제공될 예정이다. 미션 음료는 롯데제과와 콜라보한 겨울 시즌 음료 'ABC 초코쿠키 레볼루션' 3종으로 선정되었으며, 주문 시 플라스틱 사용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는 다회용 유리컵 ‘에코 드링킹자’를 무료로 증정한다.

 

노트와 탁상 달력 그리고 이를 담는 케이스로 구성된 ▲2023년 탐앤탐스 캘린더 키트는 김기연 작가(LOOKANDRAW)와 협업하여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추었을 뿐 아니라 생분해성 사탕수수 종이로 제작되어 친환경적인 메시지까지 녹여냈다.

 

9년째 이어지고 있는 예술문화 프로젝트 ‘갤러리탐 신진작가 공모전’에 당선되어 탐앤탐스와 처음 인연을 맺은 김기연 작가(LOOKANDRAW)는 이후, 경주/안동문화예술의 전당에서 작품 전시, 밴드 ‘피터팬 콤플렉스’의 커버워크 작업 등 굵직굵직한 프로젝트들을 진행하며 탄탄한 커리어를 쌓아왔다. 갤러리탐 30회 개최 당시 ‘우주방랑자’ 시리즈를 선보였을만큼 우주 공간을 작품 배경으로 선호하는 김기연 작가(LOOKANDRAW)가 ‘2023 탐앤탐스 캘린터 키트’의 일러스트를 위해 선택한 콘셉트도 역시 우주였다.

 

김기연 작가(LOOKANDRAW)는 “생경험과 일상을 전복시키는 매력이 있는 우주 공간을 모티브로 어떤 하나의 의미만 부여하기 어려운 다양한 정서와 여러가지 상항을 작품에 녹여냈다”며 “고양이와 관련된 강렬한 사건에서 영감을 받아 이를 나만의 고유한 테이스트와 뒤섞었고, 여기에 대중들의 입맛까지 고려하여 균형감 있는 시각을 작품에 투영하고 싶었다”라고 작품의 의의를 설명했다.

 

또다른 사은품인 ▲피티 레디백은 프리미엄 캐리어 브랜드 아이프라브의 신제품으로 캠핑, 피크닉, 여행 갈 때는 물론 어떤 상황에서도 요긴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적당한 사이즈의 제품이다. 깔끔한 페일 화이트 컬러의 외관은 오래 써도 흠집이 나지 않으며 뒷면에는 고탄력 밴드가 달려있어 캐리어에 끼워 실용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또한 무게는 가볍지만 고급 소재인 PC(폴리카보이네트)를 사용하여 내구성이 좋고, 서브 포켓과 메쉬 칸막이로 물건을 안정감 있게 수납할 수 있어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탐앤탐스가 이번 겨울 프리퀀시를 위해 20년 전통의 아이프라브와 손을 잡은 이유는 엔데믹 선언 후 작년 동기 대비 폭증한 해외여행 러시에 걸맞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서였다. 가치 있는 소비를 추구하며 고품질 여행용 캐리어의 대중화를 이끌어 온 아이프라브의 제품인만큼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피티 레디백’은 이벤트 참여자들에게 기분 좋은 여행의 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

더불어 탐앤탐스는 소비자들이 보다 편안하게 사은품을 받을 수 있도록 모바일 예약 시스템을 도입했다. 마이탐 앱에서 예약한 날짜 기준 8일 이후부터 30일 이내 선택 매장에서 사은품 수령이 가능하고 증정품 조기 소진 시 이탈리아노 프레즐 + 아메리카노 2잔이 대신 제공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그동안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님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심미적이면서도 두고두고 사용할 수 있는 사은품이 증정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다채로운 즐거움이 쏟아지는 겨울 프리퀀시 이벤트에 참여하여 연말을 풍요롭게 마무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