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00:20 (토)
트리셀, 신제품 바디워시·바디로션 카카오메이커스 단독 선론칭
트리셀, 신제품 바디워시·바디로션 카카오메이커스 단독 선론칭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11.07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리셀, 신제품 바디워시·바디로션 카카오메이커스 단독 선론칭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엘앤피코스메틱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트리셀(Treecell)이 신규 제품 라인업인 바디워시와 바디로션을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단독 선론칭한다.

 

트리셀 바디워시와 바디로션은 지난 31일 선론칭한 핸드크림과 동일하게 3가지 향으로 구성됐다. 지난 시간과 관련된 기억을 스토리화하여 그 때의 분위기와 감성을 닮은 향을 선보인다. 맑고 포근한 코튼 향의 '딜라이트 일레븐(Delight Eleven)' · 부드럽고 달콤한 무화과 향의 '차일드후드 선샤인(Childhood Sunshine)' · 차분하고 감각적인 인센스 향의 '슬로우 애프터글로우(Slow Afterglow)'로 각각 오전 11시 · 오후 2시 · 저녁 7시의 무드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트리셀 바디워시 3종은 천연 계면활성제인 비누 풀잎 추출물을 함유해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으로 자극 없는 노폐물 세정을 돕는다. 바디로션 3종에는 건조한 피부에 도움을 주는 복합 세라마이드와 호호바오일, 판테놀이 함유돼 다가오는 겨울철 촉촉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트리셀의 신제품 바디워시와 바디로션은 오는 11월 14일 오후 5시까지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단독으로 판매된다. 바디워시 본품(300ml)과 바디로션 본품(300ml)을 론칭 기념 할인 가격에 무료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 랜덤 향의 핸드크림 샘플(2ml) 5매입과 데이 콜라겐 샴푸 샘플(8ml) 2매입을 증정한다.

 

트리셀 관계자는 "핸드크림에 이어 바디워시·바디로션까지 신규 바디케어 라인업 모두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선론칭할 수 있어 뜻깊다"며,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은 헤어케어 제품군에 이어 바디케어까지 성공적으로 시장에 진입해 토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