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9:30 (토)
반스, 셰르파 소재가 더해진 ‘윈터 컬렉션’ 새롭게 선보여
반스, 셰르파 소재가 더해진 ‘윈터 컬렉션’ 새롭게 선보여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11.07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아이코닉한 클래식 실루엣에 셰르파 소재를 더한 ‘윈터 컬렉션’을 출시했다.

 

반스는 매 겨울 시즌 다양한 시즈널 컬러웨이와 디테일을 더한 윈터 컬렉션을 선보여왔다. 작년에 이어 새로운 컬러웨이와 함께 양털처럼 표면이 일어나도록 가공된 가볍고 따뜻한 직물인 ‘셰르파’ 소재를 안감에 더한 풋웨어 & 어패럴로 구성된 윈터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풋웨어는 아이코닉한 클래식 실루엣을 재해석한 어센틱 셰르파(Authentic Sherpa)와 스타일 53 코지 뮬 DX(Style 53 Cozy Mule DX) 두가지 스타일로 구성되었다. 어센틱 셰르파는 디절트와 나이트 컬러웨이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가볍고 부드러운 촉감의 셰르파 소재를 안감에 더해 더욱 따뜻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블랙/내추럴 그리고 칩멍크 컬러로 선보이는 스타일 53 코지 뮬 DX는 뒤축이 삭제된 뮬 실루엣으로 신고 벗기 편하면서도 따뜻함을 제공한다.

 

겨울 시즌 맞이하여 선보이는 윈터 컬렉션의 어패럴은 선보이는 수 만큼 다채롭다. 체커보드 컬러 블록 디테일이 특징인 기능성 다운 패치 재킷(P.Down Patch Jacket), 셰르파 소재의 포근한 크루 넥(Crew), 롱슬리브 티(LS Tee) 등 다양하게 구성되었다. 체커보드를 포함하여 타이다이 등 컬러웨이를 반복적으로 사용하여 포인트를 더하고, 풋웨어와 동일한 포근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경험할 수 있는 따뜻한 소재로 제작되었다.

 

시즈널 컬러웨이로 새롭게 선보이는 반스의 윈터 컬렉션은 온라인 스토어(Vans.co.kr) 및 일부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 49,000원~299,000원.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