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7:40 (금)
‘대한민국 대표 디바’ 박정현, 2022년 ‘4 Seasons’ 프로젝트 마지막 신곡 ‘말 한 마디’ 11일 발매! 가을 감성으로 컴백
‘대한민국 대표 디바’ 박정현, 2022년 ‘4 Seasons’ 프로젝트 마지막 신곡 ‘말 한 마디’ 11일 발매! 가을 감성으로 컴백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11.07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대한민국 대표 디바 박정현이 가을 발라드로 돌아온다.

 

박정현은 오는 11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말 한 마디’를 발매한다.

 

‘말 한마디’는 박정현의 2022년 ‘4 Seasons’ 프로젝트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의미있는 노래로, 가을의 쓸쓸한 분위기를 표현한 곡이다.

 

또한 이 곡은 많은 가수들과 작업하며 명곡들을 탄생시킨 작사가 박창학, 작곡가 황성제의 작품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지 못한 말을 노래로 표현한 가을 감성 가득한 발라드 곡이라는 점에서 많은 리스너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박정현은 올 한 해 동안 2022년 프로젝트 ‘4 Seasons’를 선보이며 각 계절에 어울리는 음악들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지난 1월 ‘다시 겨울이야’를 시작으로 4월 ‘이름을 잃은 별을 이어서’, 7월 ‘하늘을 날다(Hot Air Balloon)’에 이어 이번 ‘말 한 마디’까지 계절감 가득한 곡들을 연달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특히 박정현은 지난 10월 3년만에 개최한 단독 콘서트 ‘지금’을 통해 ‘말 한 마디’를 선공개하며 큰 울림을 선사했다. 박정현은 LG아트센터 서울 개관으로 기획된 두달 간의 개관 페스티벌 중 대중가수로서는 유일하게 초청됐다는 점에서 더욱 관심을 모았으며,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대한민국 대표 디바’이자 ‘명품 보컬리스트’다운 위엄을 뽐내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박정현은 오는 11일 ‘말 한 마디’ 외에도 두번째 트랙 ‘Constellations’로 깜짝 공개할 예정이다. 이 곡은 지난 봄 싱글 타이틀곡이었던 ‘이름을 잃은 별을 이어서’의 영어 버전이며 박정현이 직접 작사해 한국어 버전과는 또 다른 느낌을 선사하는 특별한 곡으로 완성됐다.

 

한편 박정현의 2022년 프로젝트 ‘4 Seasons’의 새 디지털 싱글 ‘말 한 마디’는 11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