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07 08:20 (수)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돌' '경축' 펜싱스타 김준호 아들 은우, 동생 생겼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돌' '경축' 펜싱스타 김준호 아들 은우, 동생 생겼다!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11.18 0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사진 제공|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펜싱 스타 김준호가 은우의 동생이 생겼다는 소식을 전한다.

 

내일(18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KBS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456회는 ‘온통 너로 물든 세상’ 편으로 꾸며진다. 이중 펜싱스타 김준호가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하며 은우에게 동생이 생겼다는 사실을 할아버지와 왕할머니에게 전해 함박 웃음을 짓게 한다. 그런가 하면, 은우는 아빠 김준호와 실내 동물원 데이트에 나서 아기 호랑이의 용맹함을 드러냈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이날 김준호는 은우에게 동생이 생겼다는 소식을 알린다. 은우의 동생이란 뜻으로 ‘은동’이란 태명으로 찾아온 축복이 시청자에게 흐뭇한 미소를 전할 예정이다. 김준호는 은우의 할아버지와 왕할머니에게 영상 통화를 걸어 임신 소식을 알린다. 초음파 사진을 확인하자 할아버지는 함박웃음을 지으며 “둘째? 둘째네! 축하해. 고생했어”라고 전했고, 왕할머니는 “먹고 싶은 거 없어?”라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김준호는 “아들도 좋고 딸도 좋아. 건강하게만 태어나면 돼”라고 말하며 은우의 동생이 건강하게 태어나길 바라는 소망을 전했다. 곧 네 식구가 되는 은우네 가족과 동생이 생겨 한층 더 의젓해질 은우의 모습에 기대감을 한층 높인다.

 

그런가 하면, 은우는 아빠 김준호와 실내 동물원 데이트에 나선다. 공개된 스틸 속 은우는 호랑이 의상을 입고 귀여움으로 무장해 랜선 이모들의 심장을 저격하고 있다. 호랑이로 변신한 은우는 실내 동물원에서 밀웜부터 뱀까지 거침없이 만지며 용맹함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그에 비해, 아빠 김준호는 동물 앞에서 국가대표 겁쟁이가 되었다고 해 김준호와 은우의 극과 극 동물원 데이트에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