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2:10 (토)
셔터스톡(Shutterstock), LG AI Research와 손잡고 AI 기술 발전을 통해 창의적 여정의 혁신
셔터스톡(Shutterstock), LG AI Research와 손잡고 AI 기술 발전을 통해 창의적 여정의 혁신
  • PR Newswire
  • 승인 2022.11.19 0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셔터스톡(Shutterstock) 디자이너와 마케터를 염두에 두고 책임감 있게 제작된 AI 도구를 개발함으로써 모두를 위한 창의적 프로세스의 간소화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셔터스톡(Shutterstock) 기여자 기금을 통해  새로운 AI 기술 개발에 기여한 아티스트에게 계속해서 보상할 예정입니다.

뉴욕, 2022년 11월 19일 /PRNewswire/ -- 사용자가 놀라운 콘텐츠와 혁신적인 도구Shutterstock, Inc.(NYSE: SSTK)를 사용하여 최고의 작품을 생산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약속을 기반으로 하여 오늘 LG AI Research AI 기반 기술 발전을 위한 장기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셔터스톡(Shutterstock) 메타데이터와 세계적 수준의 콘텐츠를 LG AI Research R&D 역량과 결합함으로써, 회사들은 LG AI 이미지 생성 모델이자 창의적인 AI 툴킷인 EXAONE Atelier, AI 기반 이미지 캡션을 국제 시장에 출시할 예정입니다. 이것은 창의적인 워크플로의 모든 단계에서 파트너, 고객 기여자에게 윤리적으로 주도되는 AI 기술을 제공하려는 셔터스톡(Shutterstock) 최신 이니셔티브입니다. 이는 생성 AI 미래를 책임감 있게 형성하기 위해 업계 리더와 계속 협력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By developing responsibly made AI tools built with designers and marketers in mind, Shutterstock and LG lead the charge in streamlining the creative process for all

LG AI 리서치 대표 배경훈 박사 "LG AI 리서치는 독보적인 멀티 모드 아키텍처와 많은 수의 이미지 텍스트를 기반으로 창의적인 시각적 이미지와 캡션을 생성할 있는 초대형 AI EXAONE 개발하기 위해 가장 신뢰할 있는 전략적 파트너인 셔터스톡(Shutterstock) 긴밀히 협력하고 있다. LG AI Research 셔터스톡(Shutterstock) 함께 제너레이티브 AI 활용하여 디자이너와 창작자에게 영감을 있도록 설계된 창의적 AI 툴킷인 EXAONE Atelier 기반으로 EXAONE 성공적인 상용 사례를 구축하고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 당사는 AI에서 영감을 받고 사람이 설계하여 세상을 보다 창의적으로 만들기 위해 모든 기업과 협력할 준비가 되어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셔터스톡(Shutterstock) CEO Paul Hennessy "거의 20 전에 설립된 이래 셔터스톡(Shutterstock) 사용자에게 완벽한 예술적 환경을 제공할 있는 재료를 제공함으로써 창의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LG AI Research와의 파트너십은 AI 이미지 캡션을 통해 프로세스의 비창의적인 부분을 자동화하고 제너레이티브 AI 모델을 통해 비전을 즉시 실현하는 AI 도구를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미션을 지속적으로 수행하고 있다. CMO 위한 것이든 프리랜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위한 것이든 당사가 구축하고 있는 AI 기반 도구는 모두를 위한 창의적 프로세스의 주요 문제점을 제거하고 창의성이 개발될 있는 많은 공간을 제공한다."라고 말했습니다.

제너레이티브 AI 발자국 확장

셔터스톡(Shutterstock) AI 기술을 만들기 위해 윤리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는 동등하게 투자하는 제너레이티브 리서치의 글로벌 선구자인 LG AI Research 파트너 관계를 선택했습니다. 셔터스톡(Shutterstock) 플랫폼에 통합될 LG AI Research 정교한 AI 모델은 셔터스톡의 수백만 개의 고해상도 이미지와 메타데이터로 교육을 받고 있으며 텍스트 기반 프롬프트를 이미지로 변환할 예정입이다. 모델 교육에 작품이 사용된 기여자는 셔터스톡(Shutterstock) 기여자 기금을 통해 보상을 받게 되며, 고객이 자신의 IP 사용하는 새로운 제너레이티브 콘텐츠를 만들고 라이선스를 부여할 때마다 보상도 받습니다.

AI 이미지 캡션: 창의적 워크플로의 판도를 바꾸다

또한 LG AI Research EXAONE 기술은 이미지를 고품질 설명과 키워드로 변환하여 콘텐츠를 설명하고 라벨을 지정할 있어 고객이 자산을 빨리 찾을 있도록 지원합니다. AI 캡션 기능을 통합함으로써 고객은 셔터스톡(Shutterstock)으로 업로드하고 저장하는 콘텐츠에 레이블과 설명을 자동으로 추가할 있으므로, 사용자가 필요할 쉽게 정리하고 필요한 자산을 찾을 있습니다.

산업 교육을 위한 협력적 접근 방식

셔터스톡(Shutterstock) 실시한 설문조사 따르면 고객과 기고자의 2/3 회사의 AI 제너레이티브 콘텐츠에 대해 배우는 관심이 있습니다. 이러한 증가하는 관심에 부응하고 업계와 모범 사례 학습을 공유하기 위해 셔터스톡(Shutterstock) LG AI Research 2023 6 밴쿠버에서 열리는 IEEE/CVF 컴퓨터 비전 패턴 인식 컨퍼런스를 비롯한 업계 프레젠테이션에 참여하고 이벤트를 공동 주최하여 새롭고 윤리적인 AI 모델 개발에 대한 글로벌 토론을 주도합니다.

고객과 기고자는 2023년에 이러한 기능이 셔터스톡(Shutterstock) 플랫폼에 통합되는 것을 기대할 있습니다.

미래 예측 보고

보도자료는 1995 증권민사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 of 1995) 따른 미래 예측 정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과거 역사적 사실에 대한 진술을 제외한 모든 진술은 미래 예측 정보입니다. 미래 예측 진술의 예시에는 지침, 업계 전망, 미래 사업, 운영 또는 재무 상태의 향후 결과, 미래 배당금, 당사의 기존 운영에 인수하거나 인수할 있는 사업을 취득 통합시킬 있는 당사의 능력, 신규 또는 계획된 기능, 제품 또는 서비스, 경영 전략, 당사의 경쟁력 위치 코로나19 대유행 등이 포함되나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귀하는 "가능성," "예정," "가정," "당위," "예측," "기대," "목표," "전망," "믿음," "추정," "의도," "계획," "예상," "전망," "바람," "잠재성," "기회" 기타 유사한 표현과 상술한 표현의 부정형을 미래 예측 진술로 구별할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미래 예측 정보가 이러한 단어를 포함한 것은 아닙니다. 미래 예측 정보는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그리고 다른 요인들의 영향을 받고, 이것들은 미래 예측 정보에 포함된 정보들이 표현하거나 의미하는 내용과 다른 결과를 낳을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위험 불확실성에는 무엇 보다도 2022 6 30일에 마감된 분기에 대한 양식 10-K 대한 가장 최근의 연례 보고서 양식 10-Q 대한 분기 보고서 그리고 회사가 증권 거래 위원회에 수시로 제출할 있는 기타 문서에서 "위험 요소"라는 캡션에서 논의된 사항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위험, 불확실성 요인들 때문에 셔터스톡의 실제 결과는 보도자료에 포함된 미래 예측 정보에서 논의되거나 암시된 미래 결과, 성과 또는 실적과 크게 다를 있습니다. 보도 자료에 진술된 미래 예측 정보는 작성된 날짜를 기준으로 하며, 셔터스톡은 신규 정보, 미래 발전에 관한 결과로서 법에서 요구하지 않는 보도자료에 포함된 정보를 업데이트하거나 미래 예측 정보를 수정할 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셔터스톡(SHUTTERSTOCK) 소개

셔터스톡(Shutterstock, Inc., 뉴욕증권거래소: SSTK) 혁신적인 브랜드들과 미디어 기업들을 위한 세계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플랫폼입니다. 직접 그리고 그룹 자회사를 통해 운영되는 셔터스톡의 종합 컬렉션에는 고품질의 라이선스 사진, 벡터, 일러스트레이션, 3D 모델, 영상 음악 있습니다. 2백만 명이 넘는 콘텐츠 제공자들로 구성된 성장하는 커뮤니티와 함께하는 셔터스톡(Shutterstock) 매주 수천 개의 이미지들을 추가하고, 현재 4 24백만 개가 넘는 이미지와 27백만 이상의 영상 클립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뉴욕시에 본사를 두고 있는 셔터스톡(Shutterstock) 세계 곳곳에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150 이상의 국가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세계 뉴스룸과 미디어 기업들을 위한 세계 최고 엔터테인먼트 통신사인 스플래시 뉴스(Splash News), 세계 최대 영상 우선 콘텐츠 마켓플레이스 폰드5, 세계 최대 3D 콘텐츠 마켓플레이스 터보스퀴드(TurboSquid), 최고의 온라인 그래픽 디자인 이미지 편집 플랫폼 픽몽키(PicMonkey), 고급 이미지 컬렉션 오프셋(Offset), 종합 맞춤 크리에이티브 셔터스톡 스튜디오(Shutterstock Studios), 엄선된 로열티 프리 음악 라이브러리인 프리미엄비트(PremiumBeat); 전세계 미디어를 위한 최고의 에디토리얼 이미지 영상 소스를 제공하는 셔터스톡 에디토리얼(Shutterstock Editorial), 인공지능을 사용한 음악 플랫폼 앰퍼 뮤직(Amper Music) 그리고 가치 중심형 스톡 미디어 서비스인 빅스톡(Bigstock) 소유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shutterstock.com 참조하시고 트위터 페이스북에서 셔터스톡을 팔로우하십시오.

LG AI RESEARCH 소개

한국 대기업 LG 그룹의 계열사로 2020 12월에 출범한 LG AI Research 최적의 연구 환경을 제공하고 첨단 AI 기술을 활용해 유망한 미래를 실현하는 차세대 AI 시대를 선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LG AI Research 초거대 AI EXAONE 개발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EXAONE "Expert AI for Everyone(모두를 위한 전문가 AI)" 약자로 LG 다양한 기능으로 지향하는 모든 사람을 위한 전문가 AI입니다. EXAONE 언어와 시각 데이터를 모두 처리할 있는 멀티 모드 초거대 AI 모델이라는 점에서 기존 모델과 차별화됩니다. 세계에서 가장 학습 데이터가 사용되면서, 엄청난 양의 데이터 학습은 양방향으로 이미지와 텍스트를 쉽게 만들 있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lgresearch.ai 방문하여 확인하십시오.

사진https://mma.prnasia.com/media2/1949483/Shutterstock_LG_AI_Gen_blog.jpg?p=medium600

로고https://mma.prnasia.com/media2/1949377/Shutterstock_AI_LG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