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0:10 (금)
옴니아(Omnia) 조사에 따르면 2027년까지 틱톡(Tik Tok)의 광고 매출이 메타(Meta)와 유튜브(YouTube) 온라인 광고 매출을 모두 추월할 것으로 전망
옴니아(Omnia) 조사에 따르면 2027년까지 틱톡(Tik Tok)의 광고 매출이 메타(Meta)와 유튜브(YouTube) 온라인 광고 매출을 모두 추월할 것으로 전망
  • PR Newswire
  • 승인 2022.11.19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런던, 2022년 11월 19일 /PRNewswire/ -- 옴디아(Omnia)는 새로운 연구에서 온라인 동영상 광고가 2027년에 3,310억 달러 이상을 창출할 것이며 그 매출의 37%는 단 하나의 기업인 틱톡에 속할 것이다.

TikTok ad revenues higher than META and YouTube combined video ad revenues

옴디아의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실무 그룹의 이사 마리아 루아 아게트(Maria Rua Aguete) 는 "광고주들이 메타와 유튜브에서 벗어나 광대한 팔로워 기반에 닿기 위해 틱톡으로 이동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틱톡은 미국에서 다른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제치고 영상을 보는 가장 인기 있는 곳이 되었다. 우리의 소셜 미디어 시청 시간 추적기는 시청자들이 2022년에 틱톡에서 30분 이상 시청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지난달 우리의 조사에서 틱톡은 넷플릭스를 뛰어넘어 미국에서 두 번째로 인기 있는 서비스가 되었으며, 유튜브만이 35세 이하 시청자의 시청 1순위를 유지하고 있다".

틱톡은 매우 빠르게 목표를 달성했으며 광고주들이 찾는 인구 통계인 젊은 시청자 시장에서 인기를 얻었다. 이 시장은 전통적인 선형 TV와 다른 소셜 네트워크와 같은 채널을 통해 도달하기 어려웠다.

옴디아 연구에서 이 부문은 2027년까지 전 세계 미디어 총매출이 1조 달러를 넘어설 것으로 전망하는 등 긍정적인 방향을 향해 나아가고 있다.

틱톡은 전 세계적으로 전자상거래 통합을 통해 중국에서는 큰 성공을 거둬들이고 있다. 이 활동으로 지역 전자상거래 업체들과 파트너십을 구축하여 아시아 태평양(APAC) 전역의 다른 지역에서 재현을 모색하는 플랫폼으로 계속될 것으로 전망한다.

조사를 자세히 살펴보면, 넷플릭스는 2027년에 온라인 동영상 광고 시장에서 2%에 해당하는 74억 달러의 수익을 창출하리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반면 지난해 메타는 애플이 시행한 개인정보보호 제한 조치에서 선전하지 못하고 있다. 광고는 메타에서 그 효과를 잃었고, 이것은 많은 브랜드가 광고 예산을 다른 곳으로 향하게 했다.

아게테는 "틱톡의 여정은 너무나도 흥미로웠으며 그들의 모델이 효과를 가지고 있다는 것은 분명하다. 이것은 광고주들이 무시할 수 없는 거대한 시청자의 접근과 잠재력을 제공해주는 플랫폼이다."

옴디아 소개

인포마 테크(Informa Tech) 옴디아는 기술 연구 자문 그룹입니다. 옴디아의 기술 시장에 대한 심층적 지식과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결합해 사업 성장을 위한 현명한 의사 결정을 내릴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omdia.com에서 확인할 있습니다.

 

보도자료 문의

Fasiha Khan / 전화번호: +44 7503 666806 / 이메일: fasiha.khan@omdia.com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950460/OMDIA_TikTok_ad_revenue.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