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50 (금)
에어캐나다, ‘블랙 프라이데이’ 맞아 할인 프로모션 진행
에어캐나다, ‘블랙 프라이데이’ 맞아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11.25 0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드먼턴, 캐나다 앨버타주 / 에어캐나다
에드먼턴, 캐나다 앨버타주 / 에어캐나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에어캐나다가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한국인 승객들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28일까지 에어캐나다 공식 홈페이지(aircanada.com)에서만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인천-캐나다’ 노선뿐만 아니라 ‘인천-미국’ 노선도 포함된다. 별도의 프로모션 코드 없이 인천 출발 도착지 항공권을 검색하면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되며, 탑승 기간은 11월 22일부터 2023년 10월 31일까지이다.

 

에어캐나다 한국지사 이은경 이사는 “전 세계 최대의 할인 시즌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 진행하는 할인 프로모션이오니 캐나다 및 미국 여행 계획이 있는 고객들은 놓치지 말기를 바란다”라며, “특히, 캐나다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이라면 에어캐나다만의 특별한 서비스인 ‘수하물 자동 환승 서비스(International to Domestic)’를 소개 드리고 싶다. 직접 수하물을 찾을 필요 없이 캐나다 국내선 최종 목적지까지 수하물이 자동으로 환승 및 배송되어 이용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또한, 에어캐나다를 이용하여 미국으로 가는 여행객들은 경유 시 캐나다에서 세관 검사를 진행하여 보다 간편한 미국 입국 절차를 통해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특가 및 주요 서비스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에어캐나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