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08 11:10 (목)
Trina Solar 회장 Gao, CIIE 개막식서 배출량 넷제로 향한 여정 강조
Trina Solar 회장 Gao, CIIE 개막식서 배출량 넷제로 향한 여정 강조
  • PR Newswire
  • 승인 2022.11.25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하이 2022년 11월 25일 PRNewswire=연합뉴스) 국제 광발전 분야의 선도기업 Trina Solar의 회장 Gao Jifan에 따르면, 훙차오 국제 개방 허브(Hongqiao International Opening-up Hub)가 고급 글로벌 자원을 할당하는 중요한 정기 기착지이자, 국내외 시장을 연결하는 다리로 부상하고 있다고 한다.

Gao 회장은 훙차오 국제 개방 허브의 Building Forum & HUB Conference에 이와 같은 내용의 영상 메시지를 전했다. Building Forum & HUB Conference는 이달 5~10일 상하이에서 개최된 제5회 중국국제수입박람회(China International Import Expo, CIIE)의 일환으로 열린 훙차오 국제경제포럼(Hongqiao International Economic Forum)의 병행 세션으로 진행됐다.

이 포럼에서는 '개방과 함께 공유하는 미래(Shared future with opening-up)'라는 주제로 유명한 국제 학자와 업계 리더들이 모여 국내외 시장을 연결하는 허브 구축을 중점으로 활발한 논의를 진행했다.

Gao 회장은 "Trina Solar는 PV 제품과 시스템, 스마트 에너지 및 탄소 중립 분야에서 훙차오 국제 CBD와 더욱 긴밀하게 협력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그 과정에서, Trina Solar는 상하이를 기반으로 하는 세계 선도적인 PV 스마트 에너지 산업센터를 건설할 수 있을 것"이라면서 "이 산업센터는 국내외 시장을 모두 지원하며, 탄소 중립을 달성하고자 하는 중국의 노력에 기여하는 Trina Solar의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Trina Solar는 PV 산업에서 인정받는 선두주자로서, 올해 CIIE에서 자사의 국제적인 사업 범위와 영향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1997년에 설립된 Trina Solar는 6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서 높은 수준의 국제 경영 및 연구개발(R&D) 인재를 유치했으며, 오늘날 전 세계적으로 23,000명 이상의 임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Trina Solar는 15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 진출했고,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캘리포니아주 프리몬트, 플로리다주 마이애미, 싱가포르 및 도쿄에 지역 본사를 설립했다. 또한, 마드리드, 로마 및 시드니에도 사무소를 설립했고, 태국과 베트남에 제조공장을 건설했다.

Trina Solar는 혁신과 더불어 산업 진보와 발전을 도모하는 데 열정적이며, 중국의 탄소 중립 목표뿐만 아니라 세계의 넷제로 목표까지 달성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