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7:10 (토)
배우 배윤규, KBS 2TV ‘드라마 스페셜 2022-프리즘’ 출연
배우 배윤규, KBS 2TV ‘드라마 스페셜 2022-프리즘’ 출연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11.26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배윤규 (사진= 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배윤규 (사진= 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배우 배윤규가 KBS 2TV ‘드라마 스페셜 2022’의 세 번째 단막극 ‘프리즘’에서 ‘윤우상’ 역으로 출연한다.

 

'프리즘'(연출 이대경 극본 위재화)은 어린 나이에 발레라는 꿈을 품은 예고 학생들이 서로에게 삶의 의미가 되었다가, 서툴게 상처를 주고받으며 아파하는 순간들을 담은 아름답고도 쓸쓸한 성장담을 그린 작품이다.

 

극 중 배윤규가 맡은 '윤우상'은 유쾌하고 에너지 넘치는 성격의 동명예고 무용과 2학년으로 주인공 최낙현(김민철 분)의 단짝 친구이자 기숙사 룸메이트이다.

 

배윤규는 “극 중 내가 맡은 우상이라는 역할은 무용과 학생들 중 제일 밝고 개구진 감정에 솔직한 친구다. 눈치가 빠르고 절친 낙현을 아끼는 마음이 크다. 실제 조용하고 차분한 내 성격과 반대라 우상이 되는 경험은 매우 즐거웠다. 현장에서 김민철 배우와 항상 ‘어떻게 하면 더 재밌게 표현할 수 있을까, 함께 시너지를 낼 수 있을까’를 의논하면서 서로 이끌어줬던 것 같다. 첫 드라마 데뷔작 ‘프리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배윤규는 특유의 부드러우면서 힘 있는 목소리, 복싱, 승마, 필라테스로 다져진 균형 잡힌 몸매와 수려한 외모를 지녔으며, 신예답지 않은 탄탄하고 안정적인 연기력과 신선한 매력이 더해져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배우라는 평을 받고 있다.

 

이처럼 다양한 매력을 갖춘 배윤규가 자신의 첫 드라마 데뷔작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KBS 2TV ‘드라마 스페셜 2022’ 세 번째 단막극 ‘프리즘’은 오는 12월 1일 목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