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8:20 (금)
DWF Labs, 마브렉스(MBX)와 한국 내 첫 파트너십 발표
DWF Labs, 마브렉스(MBX)와 한국 내 첫 파트너십 발표
  • PR Newswire
  • 승인 2022.11.28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DWF Labs, 한국 지사 설립 발표 1주일 만에 마브렉스(MBX)와의 한국 내 첫 파트너십 공개

(서울, 대한민국 2022년 11월 28일 PRNewswire=연합뉴스) 멀티 스테이지 웹3 투자 기업 DWF Labs가 최근 한국에 진출하고, 한국의 웹3 생태계를 지원하기 위한 노력을 강화했다. DWF의 마브렉스에 대한 투자금액은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으나, 6자리의 금액인 것으로 알려졌다. 선도적인 모바일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 업체인 넷마블의 블록체인 자회사인 마브렉스(MARBLEX)는 'A3: Still Alive'와 'Ni no Kuni: Cross Worlds' 같은 게임을 호스팅하며, 웹3 게이머들이 활동할 수 있는 디지털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DWF Labs, 마브렉스(MBX)와 한국 내 첫 파트너십 발표

마브렉스는 DWF Labs를 파트너 명단에 추가하며, 파트너십 네트워크를 계속 확장하고 있다. 현재 DWF Labs 파트너 명단은 웹3 영역에서 가장 유명한 기업의 일부인 Klaytn, Ozys, Swapscanner, Haechi Labs 등을 포함한다.

DWF Labs 매니징 파트너 Andrei Grachev는 "마브렉스와의 파트너십은 투자 전략에서 달성한 또 다른 이정표"라며, "자사는 전체 산업과 웹3 생태계의 전반적인 장기 성과에 대해 낙관하고 있다"고 밝혔다.

마브렉스는 "선도적인 글로벌 투자 기업 중 하나인 DWF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DWF와의 파트너십은 자사의 Game-Fi 생태계를 완성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DWF Labs 소개

DWF Labs는 세계적인 웹3 투자 기업이다. DWF Labs는 한국, 싱가포르, 스위스, 아랍에미리트 및 영국령 버진아일랜드에서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DWF Labs는 주식 상장과 기타 자문 서비스 외에 웹3 기업을 위한 유동성 서비스도 제공한다. DWF Labs는 세계 최고의 산업 거래 업체 중 하나인 Digital Wave Finance (DWF)의 자회사다.

담당자: Andrei Grachev, Managing Partner
이메일: ag@dwf-labs.com
DWF Labs: https://www.dwf-labs.com

마브렉스 소개

마브렉스(MARBLEX)는 게임 기반 블록체인 서비스로 구동되는 넷마블의 블록체인 자회사로, AAA 타이틀을 기반으로 최고 품질의 블록체인 게임을 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마브렉스는 세계 곳곳에서 게임업계 베테랑과 블록체인 기술 전문가를 포함해 6천 명 이상의 협력 직원을 보유한 매우 안정적인 회사다.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