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1:20 (금)
Unilumin의 LED 화면, 카타르 월드컵 경기장 안팎에서 빛나
Unilumin의 LED 화면, 카타르 월드컵 경기장 안팎에서 빛나
  • PR Newswire
  • 승인 2022.11.29 0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3,600㎡ 넓이에 걸쳐 LED 화면 제공

(선전, 중국 2022년 11월 29일 PRNewswire=연합뉴스) 카타르 월드컵이 한창 진행 중이다. 경기장 안에서는 리오넬 메시와 루카 모드리치 같은 베테랑 선수들이 신인 선수들과 경쟁하며 최종 우승을 향해 나아가고 있다. 경기장 밖에서는 전 세계 축구 팬들이 카타르로 모였고, 이로 인해 현재 카타르는 기쁨의 천국이 됐다. 올해 카타르 월드컵에서는 경기장 안팎에 마련된 다양한 중국적 요소들이 세계의 관심을 끌고 있다. 중국 LED 기술을 대표하는 Unilumin은 카타르 월드컵이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카타르 루사일 경기장, TV 방송 홀, 호텔, 쇼핑몰 및 기타 장소의 총 3,600㎡ 넓이에 달하는 LED 화면을 제공했다.

카타르 월드컵 루사일 경기장

이달 22일 오후(베이징 시각), 카타르 월드컵 C조 개막전이 루사일 경기장에서 열렸다. 사우디아라비아 대표팀이 리오넬 메시가 이끄는 세계 최고의 축구팀 아르헨티나 대표팀을 꺾었고, 그 순간 Unilumin의 거대한 LED 득점판이 스포츠의 매력을 완벽하게 선보였다. Unilumin LED 득점판은 매우 선명한 디스플레이와 파노라마 방송 화면으로 흥미진진한 순간을 전 세계 축구 팬들에게 전달하면서, 올해 월드컵의 매력을 더했다.

경기장 밖에 설치된 Unilumin LED 화면도 주목을 받았다. 루사일 경기장에서 열린 국제 음악제에서 초고해상도 화질과 생기 넘치는 부드러운 색의 Unilumin LED 화면이 발리우드에서 가장 인기 많은 가수 Sunidhi Chauhan과 다른 슈퍼스타들의 공연을 보완하는 몰입적인 라이브 음악 분위기를 연출하면서, 월드컵의 막을 올릴 열정적이고 예술적인 축제를 선사했다.

하마드 국제공항부터 국제 5성 호텔까지, 그리고 카타르 CCTV 방송 홀부터 현지의 랜드마크 쇼핑몰까지, Unilumin은 다양한 LED 디스플레이와 통합적인 솔루션을 바탕으로 카타르 경기장에서 진행되는 경기와 경기장 주변 행사를 포함해 축구 팬들을 위한 독점적인 공간을 만들면서, 2022 FIFA 월드컵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했다.

카타르 CCTV 방송 홀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