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30 (금)
IDEO, 데릭 롭슨을 최고경영자로 임명
IDEO, 데릭 롭슨을 최고경영자로 임명
  • PR Newswire
  • 승인 2022.11.30 2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샌프란시스코, 2022년 11월 30일 /PRNewswire/ -- 세계적인 디자인 및 혁신 회사인, IDEO는 오늘 데릭 롭슨(Derek Robson)을 2023년 1월 5일부로 CEO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Robson Derek
Robson Derek

롭슨은 2006년부터 풀 서비스 광고 대행사 Goodby Silverstein & Partners(GS&P)의 관리 파트너였으며 2017년부터 사장이었다. 그는 막대한 성장, 도전적인 재정 상황을 통해 2018년 에드 에이지(Ad Age)에서 올해의 컴백 에이전시로 선정된 회사의 흑자전환을 이끌었다. 작년에 패스트 컴퍼니(Fast Company)는 이들을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에이전시 및 36번째로 가장 혁신적인 회사로 선정했다.

데릭 롭슨은 "내가 IDEO에 끌린 이유는 회사의 창의성의 폭뿐만 아니라 야망의 크기였습니다"라고 말했다. "이것은 단지 대담하고 미래 지향적인 고객과 함께 훌륭한 작업을 수행하거나 점진적인 개선에 적용되는 디자인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IDEO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대규모로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고자 하는 야망을 가지고 있으며, 누가 세상을 바꾸고 싶지 않습니까?"

임시 공동 CEO인, 폴 베넷(Paul Bennett)과 팀 브라운(Tim Brown)이 공동 의장으로 일하게 될 것입니다. 베넷과 브라운은 각각 IDEO의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와 kyu의 부회장으로서의 현재 역할도 또한 계속할 것입니다.

팀 브라운은 "우리는 당사 차기 CEO를 물색하는 동안 만날 기회가 있었던 세계적 수준의 우수한 후보들을 보고 겸허해졌고 그들이 당사에 가져다준 통찰력에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Derek에서 우리는 IDEO를 다음 단계로 추진할 리더십 자질과 경험의 드문 조합을 보았습니다. 함께 일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저는 기쁩니다."

"Derek을 만난 순간부터, 우리는 그가 창의성이 최대로 번창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드는 방법을 이해하는 일종의 리더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겸손과 다른 사람의 말에 귀기울이려는 결의와 결합된 그 능력은 오늘날 위대한 리더들이 보여주어야 할 것입니다."라고 폴 베넷은 덧붙였습니다. "이 결정적인 순간에 그가 우리와 함께 하게 되어 저는 더할 나위 없이 기쁩니다."

IDEO 소개

IDEO는 인간 중심의 디자인을 통해 긍정적인 영향을 생성하기 위해 헌신하는 세계적인 디자인 회사이다. 당사는 기후 변화를 해결하고 새로운 벤처를 구축하는 것부터 조직이 보다 창의적으로 더 경쟁력을 갖추도록 돕는 것에 이르기까지 복잡한 도전들을 해결하기 위해 당사의 고객들과 협력한다.

데릭 롭슨 소개

롭슨은 런던의 오길비 & 매더 다이렉트(Ogilvy & Mather Direct)에서 그의 경력을 시작했다. 그는 오길비 & 매더로 자리를 옮긴 다음 바틀 보글 헤거티(Bartle Bogle Hegarty, BBH)로 옮겨, 그 후 13년 동안 전무 이사를 포함한 다양한 역할을 맡았다. 그의 리더십 아래에서, BBH는 캠페인 잡지의 올해의 에이전시 상을 두 번 수상했다. 2004년, 데릭은 영국 Esquire 잡지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40세 미만 남성 40인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다.

데릭은 2006년 관리 파트너로 굿바이 실버스타인 & 파트너스(Goodby Silverstein & Partners, GS&P)에 입사했으며 2017년 사장으로 임명되었다. 그는 GS&P의 전략 및 생산 기능, 상업 및 재무 운영을 담당했다.

그는 재임 기간 동안 주요 고객들과 협력하고, 성공적인 신규 서비스 제품을 시장에 출시했으며, 에이전시의 많은 신규 사업 성공을 이끌었다. 그의 지도와 관리 아래, 해당 에이전시는 리더십에서 성별 격차를 좁히는 데 업계 선두 주자가 되었으며 Adweek, Ad Age, Cannes 및 Fast Company로부터 여러 상을 받았다. 다양한 재능 격차를 해결하고 모든 크리에이티브들이 직업적 광고 크리에이티브가 될 동등한 기회를 갖는다는 신념에 따라 행동하며, 데릭은 사내에, 무료 광고 교육 학교를 설립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데릭은 두 딸을 데리고 결혼했다. 그는 일하지 않을 때, 더비 카운티 축구 클럽을 지원하고, 멀리서 영국 크리켓 팀을 지켜보고, 아주 아주 천천히 장거리를 달리며 시간을 보낸다.

미디어 연락처
메건 도웨(Megan Dawe
IDEO를 대신하여 에델만 
전화: 585-305-5647 
이메일: megan.dawe@edelman.com  
또는 media@ideo.com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957020/Robson_Derek_5943.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957019/IDEO_LOGO_FINAL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