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10 (금)
우리은행, ‘금쪽같은 내 청약’ 이벤트 실시
우리은행, ‘금쪽같은 내 청약’ 이벤트 실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12.02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은행, ‘금쪽같은 내 청약’ 이벤트 실시
우리은행, ‘금쪽같은 내 청약’ 이벤트 실시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이원덕)은 청약저축을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금쪽같은 내 청약’이벤트를 12월 말까지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주택청약종합저축’혹은‘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규 가입 하는 고객 4,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골드바 한돈 ▲골드바 반돈 ▲신세계상품권(1만원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가까운 우리은행 영업점 또는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택청약종합저축은 국민주택 ․ 민영주택을 공급받기 위해 매월 2만원 이상 50만원 이하의 금액에서 자유롭게 납입할 수 있는 상품이다. 다만,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은 만 19~34세의 연 소득 36백만원 이하 무주택세대주 등의 조건을 충족한 경우에만 가입할 수 있다. 금리는 2년 이상 가입 시 2일 현재 주택청약종합저축은 세전 최대 연 2.1%,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은 세전 최대 연 3.6%가 적용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 금융상품을 선택해주신 신규 고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와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우리은행은 최근 무주택 청년층의 내 집 마련을 응원하고자 청년약속통장을 출시한 바 있다. 청년약속통장과 청약저축을 동시에 가입하고, 일정요건 충족 시 연 12만원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청약저축 소득공제 대상요건 충족시 연 최대 96만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