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8:30 (토)
종영 앞둔 ‘슈룹’ OST 합본 공개! 김혜수 빈틈없는 열연 빛내준 51트랙 음원 발매
종영 앞둔 ‘슈룹’ OST 합본 공개! 김혜수 빈틈없는 열연 빛내준 51트랙 음원 발매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12.02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CJ ENM
사진 CJ ENM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슈룹’이 극의 긴장감을 높여준 OST 합본 음원을 공개하며 종영에 대한 아쉬움을 달랜다.

 

tvN 토일드라마 ‘슈룹’(극본 박바라, 연출 김형식,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하우픽쳐스) 측은 오는 5일 낮 12시 OST 합본 음원을 발매한다.

 

이번 합본 음원에는 강인한 모성과 헌신적인 마음을 주제로 쓴 가사가 인상적인 일레인의 ‘아이’, 오케스트라 팝 스타일의 곡인 ID:Earth (아이디얼스)의 ‘너의 곁에’ 등 드라마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2곡의 가창곡이 담긴다. 두 곡이 ‘슈룹’의 강렬하고 인상적인 엔딩 장면을 장식하며 극의 분위기와 몰입을 높여준 만큼 종영 후에도 꾸준히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음악감독 김준석, 정세린 (Movie Closer)의 작업을 통해 탄생한 49트랙의 스코어 트랙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슈룹’의 전개를 더욱 극적으로 치닫게 도와 준바 있다.

 

‘슈룹’은 그 동안 김혜수의 빈틈없는 열연, 숨 막히는 심리전을 펼치며 시청률 고공행진을 펼쳐왔다. 이에 오는 4일 최종회를 앞두고 있는 ‘슈룹’ OST 합본 음원은 많은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슈룹’ OST 합본 음원은 오는 5일 정오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