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4:30 (금)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 2’, 구세군과 크리스마스 나눔 동참… 12월 21일 개봉 앞두고 메인 포스터 및 예고편 공개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 2’, 구세군과 크리스마스 나눔 동참… 12월 21일 개봉 앞두고 메인 포스터 및 예고편 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12.04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더핑크퐁컴퍼니(대표 김민석)는 핑크퐁 극장판 영화의 국내 최초 개봉을 앞두고, 구세군과 크리스마스 나눔활동에 동참한다고 2일 밝혔다. 개봉일과 함께 메인 포스터 및 예고편 또한 공개했다.

 

더핑크퐁컴퍼니는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 2: 원더스타 콘서트 대작전’ 국내 개봉을 12월 21일로 확정하고, 따뜻한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 2: 원더스타 콘서트 대작전’의 메인 캐릭터 핑크퐁과 호기는 지난 1일 서울시청 광장에서 열린 ‘2022 구세군 자선냄비 시종식’에 참석해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강승규 대통령비서실 시민사회수석, 김대현 문화체육관광부 종무실장, 오세훈 서울특별시장 등 각계 인사들과 함께 타종 세레머니에 참여했다. 오는 17일,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사랑 나눔 시사회’, 용산역에서 ‘스페셜 자선냄비’ 행사에도 함께하며 12월 한 달간 영화 개봉을 기념해 나눔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개봉일과 함께 첫 공개된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 2: 원더스타 콘서트 대작전’의 메인 포스터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화려한 비주얼로 국내외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각양각색 매력이 느껴지는 코스튬과 시그니처 포즈로 캐릭터 매력을 극대화하면서, ‘크리스마스 최고의 댄SING 파티’라는 카피가 어우러져 연말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로 기대감을 높인다.

 

이외에도 메인 예고편에서는 핑크퐁과 원더스타 친구들이 전 세계에서 보내온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준비하는 과정을 그려 이목을 집중시킨다. 핑크퐁 아기상어가 사는 바닷속부터 용암이 뿜어나오는 쥬라기 시대까지, 영화속 OST 14곡에 맞춤화된 무대효과로 대규모 스케일을 예고한다. 2일 오후 1시부터 ‘핑크퐁’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핑크퐁 시네마 2: 원더스타 콘서트 대작전’은 전 세계 18개국 넷플릭스 ‘오늘의 Top 10’, 미국 일일 랭킹 5위를 차지하며 국내외를 강타한 ‘핑크퐁’의 두 번째 극장판이다. 핑크퐁과 원더스타 친구들이 무대를 장악하는 슈퍼스타 아이돌로 변신, 콘서트를 꾸며나가는 좌충우돌 모험기를 싱어롱 애니메이션으로 담았다. 전 세계 최초로 유튜브 조회수 1위에 등극한 데 이어, 지난 1월 100억 뷰를 기록하며 기네스를 경신한 더핑크퐁컴퍼니의 애니메이션 노하우를 집대성해, 박스오피스 흥행 파워를 입증할 계획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