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9:40 (금)
밍크뮤 2023 토끼띠 베이비 위한 ‘래빗시리즈’ 인기
밍크뮤 2023 토끼띠 베이비 위한 ‘래빗시리즈’ 인기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12.04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유아·아동복 업계 1위 기업 ㈜서양네트웍스(대표 박연)의 프리미엄 유아동복 브랜드 밍크뮤가 다가오는 2023년 토끼띠의 해를 기념해 출시한 ‘밍크뮤 래빗시리즈’가 예비 부모를 위한 출산 선물로 각광받고 있다고 2일 밝혔다.

 

매년 출시되고 있는 밍크뮤 띠시리즈는 밍크뮤 고유 감성에 새로운 디자인이 더해져 새해 출산을 앞두고 있는 예비 토끼띠맘들 사이 ‘잇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올해는 토끼 패턴 및 자수를 이용한 바디수트부터 상하복 세트 등 다양한 상품 7종이 출시돼 형제 룩, 자매 룩으로도 입힐 수 있어 인기다.

 

이번 래빗시리즈의 바디수트 상품은 귀여운 토끼 귀 보넷이 세트로 구성됐다. 대표적으로 ‘래빗 니트바디수트SET’는 고급스러운 니트 재질로 크림, 핑크 색상으로 출시됐다. 귀 토끼 꼬리를 연상시키는 뒤판의 꼬리 장식이 착용 시 아이들의 귀여움을 배가시킨다.

 

‘래빗 패턴바디수트SET’는 귀여운 토끼와 당근 패턴의 민트 컬러 바디수트 세트로 면 100% 소재로 구성돼 부드럽고 착용감이 뛰어나다. ‘래빗 져지바디수트 SET’는 국내에서 찾아보기 힘든 부드러운 아일렛 저지 소재와 레이스 카라를 매치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형제 룩, 자매 룩으로 인기인 상하복의 경우 상의의 토끼 부클자수가 포인트로 남아는 토끼와 당근 패턴이, 여아는 플라워 패턴이 하의에 매치돼 일상복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내년 2023년 토끼해에 맞춰 아이들과 예비 엄마를 위한 밍크뮤의 래빗시리즈를 출시했다”라면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토끼띠 아이를 위한 선물로 밍크뮤 띠시리즈를 추천해 드린다. 계묘년을 맞아 래빗 시리즈는 모달 쟈가드 등의 새로운 소재로 추가 출시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밍크뮤는 누구에게나 선물 받고 주고 싶은 브랜드로서 오랫동안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서양네트웍스의 대표 프리미엄 유아동복 브랜드다. ‘Love is born- Your first gift’ 슬로건과 함께 선물과 같은 감동이 항상 전달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특별한 가치를 선사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