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7:00 (화)
맥심 모델 채아의 크리스마스 화보 공개, 맥심 12월호
맥심 모델 채아의 크리스마스 화보 공개, 맥심 12월호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12.04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심 모델 채아의 크리스마스 화보 공개
맥심 모델 채아의 크리스마스 화보 공개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맥심(MAXIM)이 12월을 맞아 촬영한 맥심 모델 채아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의 주제는 연말의 특별한 분위기를 가득 담은 ‘크리스마스’. 맥심 모델 채아는 12월호 화보를 통해 어디서도 보지 못했던 섹시 루돌프로 변신하며 독자들의 마음을 훔칠 예정이다.

 

지금까지의 촬영 중 과감한 포즈를 가장 많이 시도했다는 채아의 이번 화보에서는, 귀여운 루돌프 머리띠에 브라운 계열의 섹시한 언더붑 비키니를 착용하며 채아가 가진 섹시한 매력을 충분히  뽐냈다. 무엇보다 컬러 비키니에 루돌프 머리띠만으로 코스튬 분위기를 훌륭히 표현해냈다는 점이 이번 크리스마스 화보 의상의 포인트.

 

채아는 촬영 당시 인터뷰에서 “얼마 남지 않은 해지만, 모두 하고 싶은 일에 눈치 보지 말고 도전해 봅시다!”라며 독자들을 위한 연말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산타를 유혹하기 위해 섹시한 인간으로 변신한 루돌프 채아’의 모습은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절찬리에 판매 중인 맥심 1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맥심 2022년 12월호는 바비앙이 표지를 장식한 A, B타입과 정기구독자 전용 S타입, 힙합 가수 홍상수가 표지를 장식한 C타입으로 이루어져 있다. 12월호에서는 미스맥심 채아의 크리스마스 화보를 포함해, 미스맥심 은유화의 섹시 세차 화보, 플러스 사이즈 모델 혜린의 화보 등 다양한 내용을 담고 있다.

 

맥심 모델 채아의 크리스마스 화보 공개
맥심 모델 채아의 크리스마스 화보 공개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