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6:10 (목)
아에르, 아트 컬래버레이션 마스크 ‘아에르 피크 KF94’ 출시
아에르, 아트 컬래버레이션 마스크 ‘아에르 피크 KF94’ 출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12.04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라이프케어솔루션 브랜드 ‘아에르(Aer)’를 전개하는 씨앤투스(대표 하춘욱)는 아트 컬래버레이션 마스크 ‘아에르 피크(KF94)’를 1일 출시했다.
 
패키지 디자인에 일러스트 작가이자 건축가 ‘사레누르 투르코 코작(Sarenur Türk Koçak)’과의 아트 컬래버레이션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사레누르는 삶의 다양한 면면을 관찰하여 얻은 영감을 일상의 모습으로 그림에 담아내는 작가다.
 
아에르가 추구하는 ‘다시 일상을 만나다’ 라는 키 메시지와 부합하는 사레누르의 일러스트들을 선정하여, 패키지에 ‘그녀의 일상을 만나다’라는 콘셉으로 화이트, 그레이, 블랙, 라이트 베이지, 카키 등 다섯 가지 마스크 컬러에 맞춰 엔데믹의 일상을 그려냈다. 격리가 끝나 자유롭게 여행하거나 고양이와 놀고, 여유롭게 블랙커피를 즐기거나 누워서 음악을 듣는 등 편안한 순간을 그린 일러스트는 숨쉬기 편한 아에르 마스크와 함께 다시 만난 소중한 일상을 보내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한편 아에르는 연말을 맞아 12월 한 달간 브랜드 공식몰 ‘더아에르’에서 적립 및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전 회원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12%를 마일리지로 적립해준다. 또한 크리스마스 기간인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는 25% 할인쿠폰을, 29일부터 31일까지는 30% 할인 쿠폰을 각각 증정한다.
 
이번 신제품은 아에르 공식몰 ‘더아에르’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에르 관계자는 “편안한 호흡과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특별한 아트 패키지로 감성을 더한 신제품 아에르 피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