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2:20 (목)
GWM, 2022 해외 회의 개최하며 최신 글로벌 전략 공개
GWM, 2022 해외 회의 개최하며 최신 글로벌 전략 공개
  • PR Newswire
  • 승인 2022.12.05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오딩, 중국 2022년 12월 5일 PRNewswire=연합뉴스) 이달 2일, GWM이 태국 방콕에서 "ONE GWM · LIGHT THE WORLD"라는 주제로 2022 GWM 해외 회의(GWM Overseas Conference)를 개최했다. 이 행사에서, GWM은 글로벌 브랜드 구축과 제품 배치를 공개하고, 자사의 브랜드 전략을 더욱 명확하게 제시했다.

GWM이 2022 해외 회의를 개최하고, 자사의 최신 글로벌 전략을 공개했다.

이 행사에는 호주, GCC 및 아세안(ASEAN) 지역을 포함해 5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서 200명 이상의 유통업자가 참여했다.

GWM 사장 Mu Feng은 글로벌 파트너들을 대상으로 자사의 신규 브랜드 전략을 발표했다. 새로운 브랜드 전략은 'ONE GWM'이라는 개념을 중심으로 클러스터화된 채널과 국제적인 대형 단일 제품의 개발을 도모한다. 또한, GWM은 세계적인 지능형 기술 기업으로의 변신 속도를 높이기 위해 산림 에코시스템을 기반으로 연구개발 투자를 확대하고, 세계적인 연구개발 시설의 배치를 실현할 예정이다.

GWM은 반복되는 팬데믹 발생과 칩 부족 상황에서도 해외 시장에서 성장세를 이어갔다. 올 10월 GWM의 해외 총판매량은 전년 대비 49.6% 증가한 2만 대를 돌파했다. 올 1~10월 GWM의 누적 판매량은 전년 대비 18.6% 증가한 13만 대를 돌파했다. 이와 같은 수치는 글로벌화에 대한 GWM의 브랜드 성장세를 나타내는 것이다.

GWM은 이미 세계 시장에서 수많은 신에너지 제품을 판매했으며, 이를 통해 스마트 차량 및 신에너지 차량 부문에서 자사의 주도적인 강점을 선보이는 한편, 자사 신에너지 제품의 세계적인 영향력을 강화했다. 또한, GWM은 신에너지 모델의 미래 반복을 위한 공인된 경로를 바탕으로 세계 시장에서 사용자의 친환경적 여행에 대한 수요를 충족할 첨단 지능형 신에너지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GWM은 심층적인 방식으로 소비자 수요를 파악함으로써, 범주와 마케팅 혁신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GWM 부사장 Parker Shi는 "GWM은 HAVAL, TANK, PICKUP, WEY 및 ORA라는 5개의 주요 하위 브랜드에서 나온 수십 개 모델을 바탕으로 여러 부문 시장에 더욱 깊이 뛰어들 것"이라며, "한편, 팬 축제, 자동차 쇼핑 페스티벌, 스포츠 게임 기반 마케팅 등과 같은 활동에 더 많은 자원을 투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과정에서 GWM은 더 많은 잠재적인 사용자를 유치하고자 한다.

이번 행사에서, GWM 태국 대표는 GWM 태국 지사의 성공적인 현지 운영 경험을 공유했다. GWM 태국은 D2D(Door to Door) 서비스와 더불어, 정보 조회와 현장 경험을 위해 O2O(Online to Offline) 방식의 독특한 운영 모델을 통해 사용자의 자동차 구매 과정을 촉진했다. GWM 태국의 이 새로운 생태 경로는 해외 시장에서 GWM 사업이 성공을 거두는 모델이 됐다.

GWM은 첨단 기술에 힘입어 전면적인 해외 확장에 박차를 가하는 한편, 해외 시장에서 출시할 온전한 산업망을 따라 자사의 제품, 기술, 서비스 및 기타 요소를 홍보할 계획이다. GWM은 세계적으로 영향력을 키우는 브랜드로써, 전 세계 유통업자와 힘을 모아 전 세계 사용자의 수요를 충족할 예정이다.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