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05:50 (수)
TECNO와 구글, 사용자 경험 업그레이드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TECNO와 구글, 사용자 경험 업그레이드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PR Newswire
  • 승인 2022.12.05 2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바이, 아랍에미리트 2022년 12월 5일 PRNewswire=연합뉴스) 전 세계 70개 이상의 시장에서 사업을 운영하는 혁신적인 기술 브랜드 TECNO가 사용자 경험 향상과 스마트폰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소프트웨어를 위해 구글과 3년 기간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 파트너십은 TECNO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전망이다. 그에 따라, TECNO의 모바일 장치는 최신 안드로이드 업데이트의 최전선에서 활약할 뿐만 아니라, 더욱 원활한 장치 간 경험도 지원할 전망이다.

TECNO는 이번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적시에 새로운 안드로이드 업데이트를 이어갈 수 있게 됐다. 일례로, TECNO는 올해 CAMON 19 PRO 5G를 통해 안드로이드 13 베타를 선보인 최초의 스마트폰 제조업체가 됐으며, 더욱 맞춤화된 인터페이스, 더 좋은 게이밍 성능 및 한 손 작동 모드를 제공했다.

TECNO는 장치 간 연결성을 도모하는 '2 to 2 + Double 1 + N' AIoT 전략으로 첨단 스마트 장치와 AIoT 에코시스템 업그레이드를 개척해왔다. 여기서 '2 to 2'는 오디오와 라우터 장치로 개인과 가정을 추가하는 것을 의미하고, 'Double 1'은 노트북과 스마트폰을 의미한다. 또한, 'N'은 상호 연결된 기술 중심적인 현실에서 소비자를 위해 무한한 가능성을 도모한다는 TECNO의 목표를 나타낸다. TECNO는 구글과 협력함으로써, 태블릿을 포함해 인터넷 지원 장치로 연결성을 확장할 수 있게 됐다. TECNO는 기업 및 개인 사용자 모두에게 큰 혜택을 제공하는 지능적이고 완전 연결된 에코시스템의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TECNO가 획기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더 많은 독특한 혁신을 추진함에 따라, 전 세계 70개 이상 시장의 TECNO 사용자는 연결성과 접근성이 향상된 더욱 즐겁고 직관적인 경험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현대적이고 세련된 기술 브랜드인 TECNO는 신흥 글로벌 시장에서 전 세계 사용자를 위한 디지털 경험을 혁신하고 있으며, 현대적이고 미학적인 디자인과 최신 기술 간의 완벽한 통합을 끊임없이 추구하고 있다. 오늘날 TECNO는 목표 시장에서 인정받는 선두주자로 발전했으며, 다양한 스마트폰, 스마트 웨어러블, 노트북과 태블릿, HiOS 운영체제 및 스마트 홈 제품을 통해 최첨단 혁신을 제공한다.

TECNO 사장 Jack Guo는 "구글은 오랜 기간 자사의 중요 파트너였다"며 "구글과의 파트너십은 자사의 첫 스마트폰이 출시된 시점으로 거슬러 올라간다"고 밝혔다. 그는 "구글의 세계적인 소프트웨어와 혁신적인 전문지식에 자사가 신흥 시장에서 축적한 광범위한 모바일폰 산업 경험을 결합함으로써, 최고 수준의 성능과 우수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스마트 장치를 지역 사용자들에게 공급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구글 글로벌 파트너십(Global Partnerships) VP Peter Fitzgerald는 "안드로이드 전반에 걸쳐 TECNO와의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를 통해 2025년까지 더 많은 이들이 스마트폰에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정보 격차의 해소를 지원하고, 다음 10억 명의 인터넷 사용자를 위해 더욱 유용한 제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TECNO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