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2:10 (금)
배우 권혁, ‘신입사원’ 부르는 비주얼 공개.. 이런 상사 어디 있나요!
배우 권혁, ‘신입사원’ 부르는 비주얼 공개.. 이런 상사 어디 있나요!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12.07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출처: 청년필름, T2N미디어
사진 출처: 청년필름, T2N미디어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배우 권혁의 카리스마와 부드러움을 오가는 매력이 담긴 왓챠 익스클루시브 드라마 ‘신입사원’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신입사원’은 동명의 인기 웹 소설을 원작으로 둔 작품으로 워커홀릭 차도남 파트장 ‘종찬’과 그의 앞에 나타난 귀여운 늦깎이 신입사원 ‘승현’(문지용 분)의 아슬아슬 좌충달콩 사내연애 로맨스를 그리는 작품. 극중 권혁은 ‘종찬’ 역을 맡아 냉철한 워커홀릭 파트장의 모습과 더불어 연애에 있어서는 꿀 떨어지는 사랑꾼의 면모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 속 권혁은 단정하고 깔끔한 수트 차림으로 냉철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모습으로 단번에 보는 이들을 사로잡는다. 그런 반면, 누군가를 바라보는 듯한 눈빛에는 따뜻한 부드러움이 녹아있어 냉·온탕을 오가는 매력을 느끼게 한다. 이와 더불어 ‘업무는 만점, 연애는 빵점’이라는 카피가 파트장 ‘종찬’ 캐릭터에 더욱 호기심을 부여한다. 종찬이 승현을 만나 과연 연애에 있어서도 만점으로 올라설 수 있을지, 그 변화 과정에 귀추가 주목된다. 

 

앞서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부터 훈훈한 비주얼과 젠틀한 중저음의 목소리로 호평을 받은 권혁. 이전에 출연한 MBC 드라마 ‘밥이 되어라’에서는 상대방을 짝사랑하지만 조금 비뚤어진 사랑 표현을 했다면 tvN ‘아파트는 아름다워’에서는 연하 남편으로 등장, 다정하고 귀여운 모습을 연기했다. 이렇듯 사랑의 유형에도 다양한 면이 있다는 걸 안정적인 연기력을 통해 보여준 것.

 

이렇듯 작품에 임할 때마다 부단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꾸준히 캐릭터 연구를 통해 연기를 준비하는 권혁이 이번에 ‘신입사원’을 통해 선보일 새로운 로맨스와 ‘겉바속촉 파트장’ 종찬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권혁이 주연을 맡은 ‘신입사원’은 오는 12월 21일부터 매주 1화씩 왓챠에서 독점 공개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