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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eeva Pulse 보고서를 통해 디지털을 활용하는 필드 팀이 아시아 태
Veeva Pulse 보고서를 통해 디지털을 활용하는 필드 팀이 아시아 태
  • PR Newswire
  • 승인 2022.12.08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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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양 지역에서 HCP와의 시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있음이 나타나

-- HCP에 대한 접근은 월간 한 회사로 한정되어 있는 현황

(싱가포르 2022년 12월 8일 PRNewswire=연합뉴스) Veeva Systems[https://www.veeva.com/]  (NYSE: VEEV)는 오늘 의료 전문가 (HCP)의 참여에 대한 동종 업계 최대 벤치마크인 Veeva Pulse Field Trends Report[https://go.veeva.com/nov22fieldtrendspr]의 최신 결과를 발표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데이터에 따르면, HCP 액세스는 제한적이며 디지털 채널 전반에서 관련 컨텐츠를 사용하여 효과적인 관계를 구축하는 담당자에 의해 옴니채널 참여의 성장이 이루어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Veeva 아시아 비즈니스 컨설팅 팀을 총괄하는 Shafi Hussain은 "Veeva Pulse 데이터에 따르면 디지털을 활용하는 필드 영업 담당자는 대면 인게이지먼트 채널만 계속 활용하는 영업 담당자보다 HCP 시간을 더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지난 몇 년 동안 대면 인게이지먼트과 디지털 인게이지먼트 활동을 결합하면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이점이 분명해지면서 대부분의 인게이지먼트 활동이 디지털로 전환되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데이터에 따르면 비디오를 추가하면 회의 시간과 빈도가 증가하여 보다 의미 있는 인게이지먼트가 가능하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Veeva Pulse 데이터가 시사하는 점은 다음과 같다:

  • HCP들은 보다 선택적으로 필드 팀을 만나고 있다: 필드 담당자가 엑세스 할 수 있는 HCP의 약 80%는 회의를 3개 이하의 회사로 제한하며, 이 중 거의 50%는 회의를 한 회사로만 제한하고 있다(그림 1).
Figure 1 | HCP Selectivity 30-Day Average
  • 옴니채널 인게이지먼트를 확장하여 HCP에 대한 액세스를 주도: 최신 데이터를 살펴보면,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대면 인게이지먼트가 채널 믹스의 77%를 차지한 반면, 비디오 및 이메일과 같은 디지털 채널은 18%로 성장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다른 지역에 비해 채널 믹스에 더 많은 채팅 또는 문자 메시지를 통합하여 총 활동의 2%를 차지한 바 있다.
  • Content utilization accelerates 컨텐츠 활용 가속화: 화상 회의에서의 컨텐츠 사용이 10% 증가한 반면 대면 컨텐츠 활용은 분기 말까지 최대 59%에 도달했다.
  • Digital engagement resulted in longer and more frequent HCP meetings디지털 인게이지먼트로 인해 HCP와의 미팅의 횟수와 시간이 증가: 디지털 채널을 활용했을 때 필드 영업 담당자와 HCP의 미팅이 약 67% 증가했다. 또한 대면 채널만을 활용한 인게이지먼트와 하이브리드 인게이지먼트를 비교할 때, 디지털 채널을 포함한 경우 호주에서는 30%, 한국에서는 105%, 싱가포르에서는 57% 더 긴 미팅 시간을 확인했다.
Figure 2 | HCP Quarterly Closed Loop Marketing (CLM) Duration

* 아시아태평양 데이터는 호주, 뉴질랜드, 동남아시아 및 한국을 포함한다.

Veeva Pulse Field Trends Report에 대하여

Veeva Pulse Field Trends Report[https://go.veeva.com/nov22fieldtrendspr]는 HCP 인게이지먼트에 대한 동종 최대 규모의 업계 벤치마크로, 전 세계 제약바이오 현장 영업팀의 80% 이상에서 연간 6억 건 이상의 HCP 상호 작용 및 활동을 분석한다. Veeva CRM[https://www.veeva.com/products/multichannel-crm/]에 기록된 실시간 트랜잭션 데이터를 통합하여 생명 과학 전반의 참여 활동에 대한 시각을 제공한다. Veeva에서 분기별로 색인화한 본 데이터는 제약바이오 기업이 성과를 효과적이고 정확하게 벤치마킹하여 지속적인 성장과 영향을 위한 올바르고 실행 가능한 목표를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추가 정보

Veeva Pulse Field Trends Report 다운로드: veeva.com/FieldTrends[https://go.veeva.com/nov22fieldtrendspr]

Veeva 비즈니스 컨설팅 팀 알아보기: veeva.com/BusinessConsulting[https://www.veeva.com/services/business-consulting-services/]

LinkedIn에서 Veeva APAC 그룹 팔로우: linkedin.com/showcase/veeva-systems-apac[http://www.linkedin.com/showcase/veeva-systems-apac]    

Veeva Systems에 대하여

비바시스템즈(www.veeva.com/kr)는 글로벌 제약 및 생명과학 업계를 위한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 부문의 선도 기업이다. 혁신, 제품 우수성, 고객 성공을 목표로 하는 비바는 세계 최대 규모의 제약회사와 신생 바이오테크 기업을 포함한 1,000여 고객을 지원하고 있다. 공익 기업(Public Benefit Corporation)인 비바[https://www.veeva.com/kr/resources/veeva-becomes-first-public-company-to-convert-to-a-public-benefit-corporation/]는 고객, 직원, 주주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을 포함하여 모든 이해관계자의 이익을 균형 있게 조정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info@prnasi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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