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5:30 (목)
글래드 호텔, 제페토 내 ‘2022 GLAD CHRISTMAS’ 월드 오픈 및 이벤트 진행
글래드 호텔, 제페토 내 ‘2022 GLAD CHRISTMAS’ 월드 오픈 및 이벤트 진행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12.13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글래드 호텔이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ZEPETO)에 글래드 호텔의 다양한 크리스마스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2022 GLAD CHRISTMAS월드’를 선보인다.

 

글래드 호텔은 3월 ‘메종 글래드 제주(MAISON GLAD JEJU)’ 월드를 처음 선보이고 6월에 ‘글래드 여의도 웨딩(GLAD YEOUIDO WEDDING)’ 월드, 7월에 ‘메종 글래드 제주 글램핑(MAISON GLAD JEJU GLAMPING)’ 월드, 이후 10월에 ‘글래드 스카이(GLAD SKY)’ 월드를 선보였다.

 

다섯 번째로 선보이는 이번 월드는 크리스마스 무드로 가득한 글래드 호텔의 지점별 크리스마스 포토존을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2022 GLAD CHRISTMAS 월드는 화이트(White)와 그린(Green) 컬러로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느낄 수 있는 ‘메종 글래드 제주’,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레드(Red) 컬러의 화려한 오너먼트가 눈길을 사로잡는 ‘글래드 여의도’, 핑크(Pink) 컬러의 이색적인 크리스마스 장식을 자랑하는 ‘글래드 마포’, 마지막으로 인디고(Indigo) 컬러의 열매와 은하수 전구가 어우러진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의 다양한 크리스마스 포토존을 모두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또한 월드 내 다양한 크리스마스 장식과 하얀 눈이 소복하게 쌓인 겨울 풍경 등의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풍성한 콘텐츠와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이와 함께, 2022 GLAD CHRISTMAS 월드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글래드 호텔(@gladhotels)과 메종 글래드 제주(@maisonglad)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 글래드 크리스마스 포토존에서 함께 사진 찍고 싶은 친구를 소환하면 된다. 이벤트는 2022년 12월 13일(화)부터 12월 25일(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2월 29일(목)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한다.숙박권, 레스토랑 식사권, 케이크 교환권, 배스킨라빈스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메타버스 내 글래드 크리스마스 포토존 또는 호텔 내 포토존 방문 인증샷을 개인 SNS에 업로드 시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글래드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제페토 피드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2022 GLAD CHRISTMAS 월드를 포함한 5개의 월드는 제페토 유저 누구나 방문할 수 있으며, 현재까지 12월 기준으로 누적 방문자 수가 약 3천명이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글래드 호텔은 2022년에 메타버스 내 다섯 번째 월드를 선보이며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한 MZ 세대와의 소통 강화에 적극 나서고 있다” 면서 “2023년에도 메타버스 플랫폼을 통한 온오〮프라인 연계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