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7:20 (금)
2022 KBS 가요대축제 뉴진스·르세라핌·아이브·엔믹스, 걸그룹 꿈★의 조합 완성! 특급 컬래버 예고
2022 KBS 가요대축제 뉴진스·르세라핌·아이브·엔믹스, 걸그룹 꿈★의 조합 완성! 특급 컬래버 예고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12.13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KBS
사진제공 : KBS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K팝 걸그룹 4대장이 한 팀으로 뭉친 걸그룹 드림팀이 완성됐다.

 

오는 16일(금) 저녁 8시 30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2022 KBS 가요대축제’(이하 '가요대축제')가 뉴진스, 르세라핌, 아이브, 엔믹스 4세대 걸그룹들의 특급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예고해 전 세계 K-POP 팬들을 술렁이게 만들고 있다.

 

'가요대축제'는 올 한 해를 빛낸 K-POP 스타들이 총출동해 전 세계 음악 팬들과 음악으로 하나되는 특별한 순간을 선사하는 최고의 연말 축제로 꼽힌다. 특히 2022년 음악계에 돌풍을 일으킨 4세대 걸그룹 4팀이 한자리에 모이는 꿈의 라인업으로 시청자들의 설렘 포인트를 자극하고 있다.

 

'러브 다이브’, '애프터 라이크'로 연이어 밀리언 히트를 기록한 아이브(IVE)와 ‘FEARLESS’에 이어 'ANTIFRAGILE'까지 글로벌 대세로 떠오른 르세라핌(LE SSERAFIM), 데뷔하자마자 음원 차트에 지각 변동을 일으킨 '괴물 신인' 뉴진스(NewJeans) 그리고 보컬, 댄스, 비주얼까지 전원 올라운더 그룹으로 사랑받고 있는 엔믹스(NMIXX)가 바로 그 주인공.

 

뉴진스 민지, 혜인, 르세라핌 은채, 아이브 이서, 엔믹스 설윤이 하나의 팀을 이뤄 선물 같은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이와 관련 연습실에서 의자에 앉아 있는 멤버들의 뒷모습이 공개되어 그 주인공이 누구일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동시에 이들이 어떤 스페셜한 무대를 보여줄지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올해 ‘가요대축제’에는 원조 K-POP 여제 보아의 연말 단독 무대부터 밀레니엄의 추억을 되살려줄 혼성 그룹 코요태, 김우석, NCT127, NCTDREAM, 펜타곤, 더보이즈, 프로미스나인, 포레스텔라, 스트레이키즈, (여자)아이들, 에이티즈, 최예나, 원어스, 있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스테이씨, 에스파, 엔하이픈, 아이브, 케플러, 엔믹스, 르세라핌, 뉴진스 등 세대를 초월하는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최애와 최애가 한 팀을 이룬 꿈의 걸그룹 탄생을 예고한 ‘2022 KBS 가요대축제’는 16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부터 KBS 2TV를 통해 생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