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20:50 (화)
달바(d’Alba), 식물성 비건 콜라겐 젤리 3270 출시… 런칭 라이브 마켓에서 초도 물량 ‘완판’
달바(d’Alba), 식물성 비건 콜라겐 젤리 3270 출시… 런칭 라이브 마켓에서 초도 물량 ‘완판’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12.14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달바가 식물성 콜라겐 젤리 ‘달바 비건 식물성 콜라겐3270(이하 비건 콜라겐)’ 출시 기념 런칭 라이브 마켓을 진행해 초도 물량을 완판 했다고 14일 밝혔다.

 

달바는 뷰티전문 만화 작가 된다와 첫 이너뷰티 제품을 소개하는 런칭 라이브/마켓을 진행해 이너 뷰티 시장에 성공적인첫발을 내딛었다. 11월 24일부터 11월 30일까지 총 7일간진행된 이번 마켓에서는 방송 시간 60분 동안 준비한 초도 물량 소진이라는 괄목할만한 매출 기록을 보였다. 뷰티 만화 작가 된다는 꾸준히 달바 제품을 사용한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팬층을 공략해 4차 마켓까지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달바의 비건 콜라겐은100%식물성 콜라겐으로 비건 콜라겐 최대 함량치인 3,270mg을 함유했다. 흰목이버섯에서 추출된 저분자 식물성 콜라겐을 사용해 체내 흡수력이 더욱 높고,까다로운 이탈리아 비건 인증을 완료한 프리미엄 비건 콜라겐으로 6-Free(설탕, 방부제, 유화제, 고결방지제, 동물성착취성분, 알레르기 유발물질)로안심하고 섭취 가능하다. 스틱 젤리 형태로 간편하게 소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비린맛 없이 상큼하고달콤한 오렌지 맛으로 간식처럼 섭취 가능해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스틱 하나에 1일 권장량(비타민 C 100mg,비타민 D 10 μg, 히알루론산120mg, 곤약 세라마이드 1.2mg)을 100% 충족해 1일 1포섭취하면 활력 넘치는 일상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냉장 또는 냉동 보관해서 먹으면 콜라겐 젤리특유의 탱글한 식감이 더해져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달바 관계자는“국내 비건 콜라겐 중 가장 높은 함유량과 맛까지 잡기 위해 수많은 품평을 통해 드디어 선보이게 됐다”며, “프리미엄 비건 브랜드에 걸맞게 까다롭고 철저한 제품만을 선보이는달바의 첫 이너뷰티 제품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달바는 콜라겐 마켓 이외에도 국내 탑 뷰티&패션 크리에이터들과다양한 협업을 진행하며 제품력을 입증받고 있다. 특히 최근 60만구독자를 보유한 앨리스펑크와의 괄사 런칭 라이브/마켓에서 약 1.9억의매출 돌파와 함께 하루만에 완판, 다음날 추가 예약 물량까지 또 한번 완판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