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00 (금)
포인터웍스, 겨울 캠핑룩 ‘리틀캠퍼 불꽃다운’ 시리즈 출시
포인터웍스, 겨울 캠핑룩 ‘리틀캠퍼 불꽃다운’ 시리즈 출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12.15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어반 캠프닉웨어 브랜드 포인터웍스가 겨울 캠핑에서 아이들의 추위를 막아줄 ‘리틀캠퍼 불꽃다운’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진짜 캠퍼들이 선택한 우리 아이 겨울 다운’을 테마로 기획됐다. 보온성과 활동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갖춘 점이 특징이다. 겨울 캠핑의 낭만을 즐길 계획으로 들뜬 부모와 키즈 캠퍼에게 제격이다.

 

특히, 덕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따뜻함을 배가시켰다. 보온성을 극대화해주는 솜털과 옷 맵시를 살려주는 깃털을 8대2로 혼합해 극강의 따뜻함을 자랑한다. 추위에 취약한 목 부분에는 벨보아 소재를 사용하고 주머니 안감에는 기모 소재를 적용해 부드러운 촉감과 보온 기능을 더했다.

 

겉감에는 자연스러운 크링클(불규칙한 주름)이 잡혀 있어 세련된 느낌을 주는 동시에 관리도 편하다. 또, 발수 가공 처리로 스키, 보드, 눈썰매 등 동절기 스포츠웨어로 입어도 손색없다.

 

대표 제품은 ‘리틀캠퍼 불꽃 다운점퍼’로 엉덩이를 덮는 미들 기장의 캐주얼한 야상 형태다. 소매 시보리로 방풍 효과를 높였으며 가죽 와펜 및 소매 주머니 장식으로 캠핑 무드를 살렸다. 색상은 오렌지와 네이비 2가지 구성.

 

‘리틀캠퍼 숏 다운점퍼’는 짧은 기장으로 활동성이 좋고 트렌디한 실루엣이 돋보인다. 후드 탈착이 가능하며 손을 넣기 편하도록 디자인된 옆 포켓과 수납력이 좋은 앞 포켓 구조로 실용성을 챙겼다. 배색 안감으로 멋을 더했으며 산뜻한 아이보리, 민트 색상과 베이직한 네이비 색상으로 구성됐다.

 

‘리틀캠퍼 롱 다운점퍼’는 등판에 발열 안감을 적용해 혹한기 야외활동에 착용하기 제격이다. 후드에는 핏 조절이 가능한 3M스트링과 스토퍼가 있어 매서운 바람에도 벗겨지지 않으며 방풍, 방습 기능의 라미네이팅 코팅으로 체온 보호에 특화됐다. 컬러는 블랙과 카키로 구성됐다.

 

포인터웍스 관계자는 “포인터웍스의 캠프닉웨어는 편안한 착용감과 세련된 스타일로 패밀리 캠퍼들 사이에서 꾸준히 입소문을 타고 있다”며, “‘리틀캠퍼 불꽃다운’ 시리즈 출시와 함께 패밀리 캠퍼와의 콘텐츠 협업을 통해 다양한 캠핑 스타일링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포인터웍스는 ‘리틀캠퍼 불꽃다운’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할인과 사은품 행사를 진행한다. 포인터웍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제품 구매 시 최대 5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캠핑 전문 브랜드 미니멀웍스의 랜턴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