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2:20 (금)
김선호 공식 팬카페 선호하다, 첫 팬미팅 맞아 소아암 어린이 치료비 기부
김선호 공식 팬카페 선호하다, 첫 팬미팅 맞아 소아암 어린이 치료비 기부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12.15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선호 공식 팬카페 선호하다
김선호 공식 팬카페 선호하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소아암 전문 비영리단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12월 15일(목), 김선호 공식 팬카페 ‘선호하다‘로부터 소아암 어린이 치료비 12,100,000원을 기부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12월 10일 진행된 배우 김선호의 첫 팬미팅<하나, 둘, 셋, 스마일>을 기념하며 공식 팬카페 ‘선호하다’도 배우 김선호의 선한 영향력을 이어받아 소아암 어린이를 위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에 전달된 기부금은 소아암 환자 및 이제 준하는 희귀난치성 질환 환자의 치료비로 지원될 예정이다.

 

배우 김선호 공식 팬카페 ‘선호하다’는 ”이번 기부를 통해 김선호 배우님의 따뜻한 온기를 아이들과 함께 나눌 수 있어 감사하고 아이들의 밝은 미래를 항상 응원하겠다.”며 ”소중한 아이들이 하루빨리 건강을 되찾아 따뜻한 봄에는 친구들과 마음껏 뛰어놀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서선원 사무총장은 “배우 김선호와 함께 나눔 문화를 꾸준하게 실천하고 있는 공식 팬카페 ‘선호하다‘에 감사하다.”며 “모든 어린이가 건강하고 밝은 모습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소아암 어린이들에게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김선호는 첫 팬미팅을 마치고 ‘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AAA)’에서 인기상 2개를 포함해 4관왕에 올랐으며 드라마 ‘해시의 신루’, 영화 ‘폭군’등을 통해 팬들 곁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1991년부터 국내 소아암 환자와 가족들을 지원하는 소아암 전문 지원기관으로 치료비를 비롯해 다양한 심리사회적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