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8:20 (목)
디비전, 메타버스 ‘디비전 월드’ 베타 2.0 공식 런칭
디비전, 메타버스 ‘디비전 월드’ 베타 2.0 공식 런칭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12.19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NFT 자산 기반의 메타버스 플랫폼 디비전 네트워크(Dvision Network)가 자체 메타버스 ‘디비전 월드’의 베타 2.0 업데이트를 완료하고 정식 런칭을 완료했다고 19일 밝혔다.

 

디비전 네트워크는 블록체인 기술과 NFT 자산 기반의 메타버스 플랫폼이다. 디비전 플랫폼에서는 누구나 디비전 네트워크가 제공한 개발 툴을 활용해 NFT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사용자는 NFT 아바타를 통해 디비전의 메타버스 생태계에서 가상의 세계를 체험할 수 있다.

 

이번 베타 2.0에서는 P2E에 활용할 수 있는 온돌(펫)과 다양한 논플레이어 캐릭터(NPC) 등이 새롭게 등장하며, 전반적으로 업그레이드된 디비전 월드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디비전 메타시티 서울(강남) 메타버스 랜드가 최초로 공개되어 랜드를 소유하고 있는 유저들에게 개인 공간을 꾸미는 등의 새로운 메타버스 경험을 제공한다. 

 

런칭 이전, 디비전 팀이 개발 중인 빌드에서 촬영한 베타 2.0 디비전 월드의 트레일러 영상이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돼 유저들의 기대를 모았다. 베타 2.0 런칭을 기념하여 유저들의 흥미와 관심을 일으키는 웰컴 이벤트, 친구 초대 이벤트, 온체인 이벤트, 크리스마스 코스튬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풍성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디비전 네트워크의 엄정현 대표는 “디비전 베타 2.0을 통해 그동안의 개발 성과를 공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디비전 월드의 업데이트를 기다려준 유저들에게 감사하며, 디비전 메타버스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인게임에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디비전 네트워크는 지난 10월 M2E 서비스와 P2E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블록체인 기업 에이치디랩스(HDLABS)와 파트너십을 체결한 바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