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0 (목)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 한국사무소 HNM KOREA, 유튜브 채널’ 임진한클라스’ 제작 지원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 한국사무소 HNM KOREA, 유튜브 채널’ 임진한클라스’ 제작 지원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1.10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임진한 프로
사진: 임진한 프로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HNM KOREA는 ‘골프 명의’로 잘 알려진 임진한 프로의 유튜브 채널 ‘임진한클라스’의 제작지원을 했다고 밝혔다.

 

HNM KOREA는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Onward Beach Resort), 괌 온워드 망길라오 골프클럽(Onward Mangilao Golf Club), 괌 온워드 탈로포포 골프클럽(Onward Talofofo Golf Club)의 프로퍼티를 보유하고, 판매 및 마케팅 활동을 하고 있다.

 

HNM KOREA 관계자는 “이번 기회를 통해 임진한클라스 구독자 분들과 괌 골프 여행을 염두하고 계신 모든 분들께 좋은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면 좋겠다.“고 전했다.

 

평화로운 아갓냐만의 에메랄드 빛 바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온워드 비치 리조트는 아름다운 해안선과 다이나믹한 지형이 특징인 바닷가에 조성된 괌 유일의 골프클럽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괌 최고의 워터파크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스릴감 넘치는 만타 슬라이드를 비롯해 총 5가지 슬라이드가 있고, 길이가 360m에 달하는 리버풀을 따라 유유자적 흘러 다녀도 되고, 인공파도풀에서 서핑을 즐길 수 있다. 제트 스키, 바나나 보트, 카약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와 현지 직원들과 교류하며 즐길 수 있는 바디보딩과 서핑 무료 강습, 수중배구, 패들링 경기, 스폰지 릴레이 경기, 풍선 던지기 같은 데일리 엑티비티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임진한 프로는 골프 다이제스트로부터 미국을 제외한 세계 50대 코치로 2회 선정된 바 있고, 체계적인 골프 레슨으로도 명성이 높다. 현재 유튜브에서 ‘임진한 클라스’라는 채널을 운영 중이다. 골퍼들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고퀄리티 콘텐츠를 주기적으로 업로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그의 유튜브채널 ‘임진한 클라스’는 1년 만에 구독자가 45만명에 이르며, 총 조회수는 3000만에 육박하며 골퍼들이 믿고 보는 콘텐츠로 자리 잡았다. 임진한 프로가 괌 골프장 중에 단연코 최고로 뽑는 온워드 망길라오 골프클럽과 온워드 탈로포포 골프클럽에서 직접 라운딩을 하면서 자세히 소개 할 예정이다. 이번 기회로 괌 골프여행을 계획중인 골퍼들에게는 놓쳐서는 안될 컨텐츠가 만들어졌다고 전했다.

 

망길라오 골프 클럽은 티샷으로 바다를 넘겨야 하는 12번 홀은 전 세계 골퍼들의 ‘골킷리스트’로 꼽히는 망길라오 골프클럽의 시그니처 홀이다. 아름다운 정원을 연상케 하는 아웃코스의 페어웨이는 큰 세개의 연못을 중심으로 설계 됐다. 울창한 산림과 큰파도가 몰아치는 해안가로 둘러싸여 있는 인코스에서는 선명한 그린의 페어웨이와 코발트 블루의 바다 극적으로 대비돼 아름다움을 자아낸다.

 

탈로포포 골프클럽은 골퍼들에게 친화적인 골프클럽이다. 자연 그대로의 조경을 이용한 인코스와 열대림과 호수가 있는 아웃코스까지 모든 골퍼에게 최상의 코스를 제공한다. 최신형 GPS시스템이 모든 카트에 탑재된 것은 기본, 정확한 비거리, 그린 중앙까지의 거리, 형상과 플레이 속도를 한눈에 볼 수 있다. 넓은 평지의 페어웨이와 다르게 각 홀의 지리적 특징을 최대한 활용해야 하는 홀이 많은 인코스는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기는 골퍼에게 최상의 골프코스를 제공한다.

 

골프는 팬데믹 이후 MZ세대부터 중장년층까지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스포츠로 자리매김했다. 하늘길이 열리면서 국내를 넘어 해외여행과 골프도 함께 즐기는 골퍼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괌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임진한클라스'는 1월24일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3회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이 가능하다.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