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2:00 (금)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 앤디, 뉴질랜드 가족들 위해 산타로 변신!? ‘훈훈’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 앤디, 뉴질랜드 가족들 위해 산타로 변신!? ‘훈훈’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1.10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 앤디가 산타클로스로 변신한다.

 

1월 10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에서는 한국살이 2년 차 뉴질랜드 출신 앤디의 일상이 공개된다. 어느덧 한국에서 두 번째 겨울을 맞는 앤디의 하루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날 방송에서는 고향에 있는 가족들을 위한 앤디의 크리스마스 선물 장만 대작전이 펼쳐질 예정이다. 가족들에게 줄 선물을 사기 위해 시장으로 향한 앤디는 가장 먼저 아빠를 위한 복주머니를 구입한다. 이어 맏형 스티브를 위해 쿨토시와 선풍기를 찾아 나선다. 앤디가 한겨울 시장에서 여름용품 구매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 풍성한 시장 먹거리들이 앤디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앤디는 시장에 들어서자마자 홀린 듯 만쥬를 구입한다. 이어 선물 장만이라는 본분을 잊고 시장 내 분식집에서 끊임없는 먹방을 선보여 웃음을 유발한다. 만쥬부터 소시지와 떡볶이, 심지어 난생처음 돼지 간까지 맛보는 앤디표 시장 먹방이 기다려진다.

 

한편, 앤디는 ‘뉴질랜드 대표 아미’ 셋째 형 데이비드를 위해 BTS 관련 굿즈를 준비하는 등 특유의 섬세함으로 감탄을 자아낸다. 이처럼 가족을 향한 앤디의 진심 어린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는 1월 10일 화요일 저녁 8시 MBC에브리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