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8:10 (금)
‘재벌집막내아들’ 배우 박지현의 바니스뉴욕 뷰티와 함께 한 화보 공개
‘재벌집막내아들’ 배우 박지현의 바니스뉴욕 뷰티와 함께 한 화보 공개
  • 최선은
  • 승인 2023.01.10 2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박지현 화보 (사진= 바니스뉴욕)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JTBC 드라마 ‘재벌집막내아들’의 배우 박지현이 최근 바니스뉴욕과 함께한 데이즈드 화보에서 범접할 수 없는 도도한 카리스마를뽐냈다.

 

올해 100주년을 맞이하는 미국의 ‘바니스뉴욕’의 감성을 그대로 이식한 글로벌 럭셔리 뷰티 & 웰니스 브랜드바니스뉴욕 뷰티와 함께한 이번 화보는 강렬한 색감 없이도 배우 박지현의 우아하면서도 깨끗한 그녀의 매력이 돋보였다. 또 솔직한 그녀의 인터뷰를 통해 ‘재벌집 막내아들’의 모현민을 벗어낸 배우 박지현의 인간적인 면모도 만나볼 수 있다.

 

박지현과 함께 화보에 등장하는 제품들은 모두 바니스뉴욕 뷰티의 제품이다. 내면의치유와 건강을 통해 발현되는 진정한 럭셔리 뷰티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이는 바니스뉴욕 뷰티 제품은 뷰티뿐만 아니라 웰니스, 워터, 퍼스널 케어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군으로 럭셔리 데일리 루틴을만들어가고 있다.

 

그 중 화보 속에서 나른하면서도 매혹적인 눈빛의 박지현이 손에 들고 있는 제품은 올인원 형태의 영양제인 데일리 에너지 부스트로, 바니스뉴욕뷰티의 대표 제품 중 하나다. 언제 어디서든 간편한 섭취가 가능한 이뮨 에너지 드링크 형태로, 프리미엄 과즙으로 맛을 살린 이뮨 앰플과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한 정제와 연질 캡슐로 구성되었다. 하루 한번 섭취로 18가지의 비타민과 미네랄 섭취가 가능하여 카카오톡선물하기의 건강 카테고리에서 주목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블랙 배경과 의상 속에서 하얗게 빛나는 박지현과 함께 돋보이는제품은 바니스뉴욕 뷰티의 센티아쥬™ 핸드 크림 제품이다. 이 제품은 우아한 프렌치 감성이 가미된 섬세하고 현대적인 향이 특징이다. 글로벌 1위 향료사와 공동 개발하고 최상의 원료, 비건 향료만을 사용한 이제품은 바니스뉴욕 뷰티만의 독자적인 센트-인트랩 기술을 적용해 향이 더욱 풍부하게 발향되며, 향과 보습력이 오랫동안 지속된다. 또한 클라우드베리 추출물과 시어버터함유해 거칠어진 손등을 강력한 보습 효과로 매끄럽게 케어해 준다.

 

배우 박지현 화보에 등장한 바니스뉴욕 뷰티의 제품은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직접 체험도 가능하며, 바니스뉴욕 뷰티 디지털 플래그십 스토어( https://kr.barneys-beauty.com/ )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번 데이즈드 2월호에공개된 배우 박지현의 화보에 이어, 박지현의 뷰티 시크릿을 담은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