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5:30 (금)
셔터스톡, 메타와의 오랜 관계 확장
셔터스톡, 메타와의 오랜 관계 확장
  • PR Newswire
  • 승인 2023.01.13 0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타의 지속적인 AI 투자를 위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셔터스톡

뉴욕, 2023년 1월 13일 /PRNewswire/ -- 혁신적인 브랜드 및 미디어 기업을 위한 선도적인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플랫폼인 셔터스톡(Shutterstock, Inc., 뉴욕증권거래소: SSTK)이 메타(Meta)의 지속적인 AI 투자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확장된 관계는 양사가 AI 혁신에 앞장선다는 의지뿐만 아니라 셔터스톡의 방대한 콘텐츠 라이브러리 파워를 반영한다.

Shutterstock to provide content for Meta’s continued investment in AI

셔터스톡 최고 경영자  헤네시(Paul Hennessy)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AI는 창의력을 폭발적으로 일으킬 잠재력이 있습니다. 셔터스톡은 작년에 발표했던 OpenAI 및 LG AI 연구소와의 파트너십에 이어 메타와의 오랜 관계를 확장하여,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더 빨리 실현할 수 있는 기술에 투자하는 당사의 사명을 강화하게 되었습니다. 당사는 창의적인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데 필요한 잡무를 자동화하고 크리에이터들이 자신의 작업이 어떻게 반향을 킬 수 있는지를 이해하는 것을 도와드립니다. 당사 콘텐츠는 플랫폼 안팎에서 계속 이러한 발전의 중심에 자리하고 있을 예정이며, 윤리적이고 아티스트 중심적인 방법으로 생성 AI의 미래를 계속해서 만들어갈 것입니다."

업계를 선도하는 고품질 콘텐츠 라이브러리로, 새로운 창의적 서비스를 시장에 출시하는 일에 주력하고 있으며, 기여자에게 보상하고 크리에이터와 연결하는 대규모 생태계를 만드는 전문성을 갖추고 있는 셔터스톡은 AI로 구동되는 새로운 경험을 만드는 일에 투자하는 업계 리더들에게 이상적인 파트너이다. 셔터스톡의 수백만 장의 이미지, 영상, 음악 컬렉션을 활용하여 메타는 이러한 데이터세트를 사용하여 기계학습 역량을 개발하고, 교육하고, 평가할 계획이다.

메타와의 확장된 관계는 기술, 디자인, 콘텐츠, 혁신의 중심에 서있고자 하는 셔터스톡의 더 큰 전략적 비전의 일부이다. 셔터스톡은 기계학습 모델을 훈련시키는 데 기여한 아티스트들에게 비용을 지불한 최초의 기업 중 하나이며, 투명한 IP 전송을 통해 콘텐츠를 책임감 있게 만들고 라이선스를 부여함으로써 이러한 공간에 진입하는 사람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라는 사실이 입증되었다.

미래 예측 보고
이 보도자료는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 of 1995)에 따른 미래 예측 정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과거 역사적 사실에 대한 진술을 제외한 모든 진술은 미래 예측 정보입니다. 미래 예측 진술의 예시에는 지침, 업계 전망, 미래 사업, 운영 또는 재무 상태의 향후 결과, 미래 배당금, 당사의 기존 운영에 인수하거나 인수할 수 있는 사업을 취득 및 통합시킬 수 있는 당사의 능력, 신규 또는 계획된 기능, 제품 또는 서비스, 경영 전략, 당사의 경쟁력 위치 및 코로나19 대유행 등이 포함되나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귀하는 "가능성," "예정," "가정," "당위," "예측," "기대," "목표," "전망," "믿음," "추정," "의도," "계획," "예상," "전망," "바람," "잠재성," "기회" 및 기타 유사한 표현과 상술한 표현의 부정형을 미래 예측 진술로 구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미래 예측 정보가 이러한 단어를 포함한 것은 아닙니다. 미래 예측 정보는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그리고 다른 요인들의 영향을 받고, 이것들은 미래 예측 정보에 포함된 정보들이 표현하거나 의미하는 내용과 다른 결과를 낳을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위험 및 불확실성에는 무엇 보다도 2022년 6월 30일에 마감된 분기에 대한 양식 10-K에 대한 가장 최근의 연례 보고서 및 양식 10-Q에 대한 분기 보고서 그리고 회사가 증권 거래 위원회에 수시로 제출할 수 있는 기타 문서에서 "위험 요소"라는 캡션에서 논의된 사항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위험, 불확실성 및 요인들 때문에 셔터스톡의 실제 결과는 본 보도자료에 포함된 미래 예측 정보에서 논의되거나 암시된 미래 결과, 성과 또는 실적과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이 보도 자료에 진술된 미래 예측 정보는 작성된 날짜를 기준으로 하며, 셔터스톡은 신규 정보, 미래 발전에 관한 결과로서 법에서 요구하지 않는 한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정보를 업데이트하거나 미래 예측 정보를 수정할 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셔터스톡(SHUTTERSTOCK) 소개
셔터스톡(Shutterstock, Inc., 뉴욕증권거래소: SSTK)은 혁신적인 브랜드들 및 미디어 기업들을 위한 세계적인 크리에이티브 플랫폼입니다. 직접 그리고 그룹 자회사를 통해 운영되는 셔터스톡의 종합 컬렉션에는 고품질의 라이선스 사진벡터일러스트레이션, 3D 모델, 영상 및 음악이 있습니다. 2백만 명이 넘는 콘텐츠 제공자들로 구성된 성장하는 커뮤니티와 함께하는 셔터스톡(Shutterstock)은 매주 수천 개의 이미지들을 추가하고, 현재 4억 2천4백만 개가 넘는 이미지와 2천7백만 개 이상의 영상 클립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뉴욕시에 본사를 두고 있는 셔터스톡(Shutterstock)은 세계 곳곳에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150개 이상의 국가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당사는 전 세계 뉴스룸과 미디어 기업들을 위한 세계 최고 엔터테인먼트 뉴스 통신사인 스플래시 뉴스(Splash News), 세계 최대 영상 우선 콘텐츠 마켓플레이스인 폰드5(Pond5), 세계 최대 3D 콘텐츠 마켓플레이스인 터보스퀴드(TurboSquid), 최고의 온라인 그래픽 디자인 및 이미지 편집 플랫폼인 픽몽키(PicMonkey), 고급 이미지 컬렉션인 오프셋(Offset), 종합 맞춤 크리에이티브 샵인 셔터스톡 스튜디오(Shutterstock Studios), 엄선된 로열티 프리 음악 라이브러리인 프리미엄비트(PremiumBeat), 전세계 미디어를 위한 최고의 에디토리얼 이미지와 영상 소스를 제공하는 셔터스톡 에디토리얼(Shutterstock Editorial), 그리고 가치 중심형 스톡 미디어 서비스인 빅스톡(Bigstock)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shutterstock.com을 참조하시고 트위터와 페이스북에서 셔터스톡을 팔로우하십시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981892/Shutterstock_AI.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075411/Shutterstock_Red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