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6:00 (토)
Xinhua Silk Road "중국 원덩구, 온천과 B&B로 관광사업 활성화"
Xinhua Silk Road "중국 원덩구, 온천과 B&B로 관광사업 활성화"
  • PR Newswire
  • 승인 2023.01.13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징 2023년 1월 13일 PRNewswire=연합뉴스) 요즘에는 온천이 겨울 여가를 즐기는 인기 있는 선택이 됐다. 중국 동부 웨이하이시 원덩구의 한 고대 마을은 온천이 포함된 그림 같은 비앤비(B&B) 마당으로 여행객들을 끌어들이고 있다. 

원덩구에 있는 Cikouguan 마을은 그 역사가 약 300년에 이른다. 이곳은 원덩구가 최근 수년에 걸쳐 지역 온천과 고대 주택 자원을 활용해 농촌 관광사업을 활성화한 방식을 볼 수 있는 곳이다. 

2019년, 원덩구는 총 12억 위안의 투자금을 바탕으로 정원 복합 프로그램을 도입했다.

길게는 청나라 시대까지 그 역사가 거슬러 올라가는 Cikouguan 마을은 기존 주택을 바탕으로 수많은 B&B 마당을 조성했다. 이들 B&B 마당은 각기 다른 장식 양식을 연출했으며, 인근 온천에서 끌어온 개별 온천도 갖추고 있다.

붐비는 도시에서 멀리 떨어진 목가적인 장소인 Cikouguan 마을의 Xiuliu 산기슭에는 86개의 농촌 휴양지가 흩어져 있다. Cikouguan 마을은 오래된 집과 타일 및 녹색 벽돌로 만든 고대 길 외에도 Jinling 사원과 같은 역사적인 유적도 보존하고 있다. 이곳은 노란색으로 칠한 나무 문, 녹색 대나무, 편안한 별장 및 온천 등 관광객이 선호하는 요소를 선보인다.

정원 복합 프로그램 책임자 Chen Bengang은 "온천을 갖춘 B&B 마당은 겨울에는 여가를 위한 온천을 선보이며, 여름에는 겨울철의 질병을 대비한 요리를 선보인다"면서 "원덩구에 위치한 고대 Cikouguan 마을은 겨울과 여름 모두에서 관광객을 유치하는 데 일조한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지난 2년간 시범 운영에 들어간 이들 B&B 마당은 20만 명 이상의 관광객을 수용했고, 객실점유율 90% 이상을 기록했다"고 덧붙였다.

산둥성 지난시에서 온 여행객 Meng Hongtao는 "B&B 마당은 적어도 보름 전에 예약해야 한다"고 말했다. 올해 그는 두 번째로 가족과 함께 Cikouguan 마을을 방문했다.

그는 "이곳에서는 야간에 별도 감상할 수 있고, 원덩구에서 20가지 이상의 미량 원소가 풍부한 온천욕도 즐길 수 있다"라며 "이로 인해, 여행객 사이에서 Cikouguan 마을 관광이 인기가 많다"고 전했다.

https://en.imsilkroad.com/p/332252.html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