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8:00 (금)
Purple Quarter, 지역 CEO로 Ved Prakash 임명
Purple Quarter, 지역 CEO로 Ved Prakash 임명
  • PR Newswire
  • 승인 2023.01.16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알리바바 및 라자다 등에서 관련 경력 보유

-- 국제 시장에서 기업과 기술 리더 간의 격차를 해소하는 행보

싱가포르, 2023년 1월 16일 /PRNewswire/ -- 세계적인 맞춤형 CTO 헤드헨팅 업체 Purple Quarter[ https://www.purplequarter.com/ ]가 새롭게 확장된 APAC, 유럽 및 미국 시장에서 자사의 사업 운영을 감독할 지역 CEO로 Ved Prakash를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임명은 Purple Quarter의 2023-24년 글로벌 이니셔티브를 촉진하기 위한 전략적 결정이다.

Purple Quarter Appoints Ex-Alibaba/Lazada, Ved Prakash, as Regional CEO

Purple Quarter의 그룹 CEO 겸 설립자인 Roopa Kumar[ https://www.linkedin.com/in/roopakumarbangalore/ ]는 이번 임명에 대해 "자사의 비전은 기업과 글로벌 리더들이 성장 여정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라며 "자사는 이와 같은 목표를 지향하면서, Ved Prakash 신임 CEO를 맞이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Ved 신임 CEO는 풍부한 지식과 경험을 갖춘 존경받는 리더"라면서 "그는 심층적인 이해, 뛰어난 경험 및 통찰력을 바탕으로 자사가 업계에서 우위를 차지할 수 있도록 중요한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Ved 신임 CEO는 팀을 위해 새로운 방향과 접근법을 열어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Ved Prakash 신임 CEO는 인재 확보와 관리 산업에서 경이로운 경험을 보유한 다면적인 리더다. 그는 18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업계 베테랑으로서 알리바바, 라자다, 구글, 플립카트, 시스코 및 GE와 놀랄 만한 관계를 구축했다.

Ved Prakash[ https://www.linkedin.com/in/vedpra/ ] 신임 CEO는 "이러한 멋진 기회를 제공해준 Roopa 그룹 CEO에게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Purple Quarter의 틈새 제품과 서비스는 세계적으로 엄청난 잠재력이 있다"면서 "Purple Quarter는 훌륭한 파트너십을 다수 체결했고, 이를 바탕으로 기술 간부 부문의 헤드헌팅 영역에서 선두주자로 부상했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제 새로운 관계를 구축하고, 세계적인 규모로 Purple Quarter를 이끌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Ved 신임 CEO는 Purple Quarter 싱가포르 사무소를 기반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Purple Quarter의 독보적인 기술 네트워크, 광범위한 인재 풀, 그리고 Behavioural Metrics Model(BMM)을 바탕으로 한 포괄적인 검색 프로세스는 대규모 기업을 위해 수많은 핵심 기술 인재를 확보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수행했다.

Purple Quarter 소개

Purple Quarter는 전 세계적으로 진출한 맞춤형 CTO 헤드헌팅 기업이다. Purple Quarter는 지난 5년 동안 1만 명 이상의 신뢰성 높은 기술 리더를 배치하고, 미국, 싱가포르, 영국, 아랍에미리트 및 인도 전역에 사무소를 개설하며 사업을 확장했다. Purple Quarter는 뛰어난 접근법을 통해 스타트업과 기존 기업을 위한 인재를 채용하는 기술 리더십에 대한 자세한 통찰을 제공한다. 100개 이상의 기술 제품 기업과 파트너십을 체결한 Purple Quarter는 맞춤형 선임 기술 리더십 요건을 충족하기 위해 전담팀을 통해 다기능적인 기술 영역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www.purplequarter.com 을 방문하거나 이메일 interact@purplequarter.com 으로 문의한다.

사진: https://mma.prnasia.com/media2/1983016/Ved_Prakash_Purple_Quarter.jpg?p=medium600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1599524/Purple_Quarter_Logo.jpg?p=medium600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