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7 21:50 (월)
‘나는 SOLO’ 나는솔로 12기 MC 데프콘, “한 커플 결혼할 것 같다” 간절한 기도!
‘나는 SOLO’ 나는솔로 12기 MC 데프콘, “한 커플 결혼할 것 같다” 간절한 기도!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3.01.17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ENA, SBS PLUS
사진 제공=ENA, SBS PLUS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12기에서 결혼을 예감케 하는 핑크빛 커플이 포착된다.

 

18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MC 데프콘이 “모태솔로 기수에서 한 커플이 결혼할 것 같다”고 기원하는 핑크빛 커플이 등장, ‘솔로나라 12번지’를 후끈 달군다.

 

이날 한 솔로남은 ‘1대1’ 대화의 시간을 가지며 ‘모태솔로’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부드러운 입담을 가동, 솔로녀는 물론 3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의 마음까지 사로잡는다. 이 솔로남은 “(연애 감정을) 배울 기회가 없었다”고 솔직하게 고백하고, 이이경은 “아직 감정을 모르는 거야”라고 모태솔로남의 성장을 흐뭇하게 지켜본다.

 

잔잔한 대화의 시간을 이어가던 두 남녀는 “하나도 안 어색하다”, “인상 깊었다”라며 덕담 이상의 호감 표현을 주고받는다. 이 모습에 데프콘은 “말하면 잘해!”라고 격려하고, 이이경은 “반대가 끌리는 이유”라며, 두 사람이 호감 이상의 관계로 발전하길 응원한다.

 

또 다른 밤 데이트에서는 반전의 ‘불도저 직진남’이 등장한다. 이 직진남은 솔로녀가 “사진 찍히는 건 좋아하지만, 음식 사진은 안 찍는다”고 취향을 밝히자, 냉큼 “음식을 앞에 놓고 있는 여자친구를 찍겠다. 기회가 되면 (사진 찍으러) 같이 가보고 싶다”고 적극 어필한다.

 

다음 날 아침에도 ‘솔로나라 12번지’에서의 핑크빛 무드는 계속된다. 비 오는 날씨지만 한 커플은 우산을 들고 조용히 산책에 나선다. 그러던 중 솔로남은 “서로 잘 맞겠다는 생각이 든다”며 적극 호감을 표현하고, 숨길 수 없는 솔로녀의 미소를 포착한 데프콘은 “모태솔로 중, 한 커플이 결혼할 것 같다”고 간절한 바람을 내비친다. 데프콘의 핑크빛 촉을 가동시킨 커플이 누구일지에 궁금증이 수직 상승한다.

 

한편 지난 11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3.7%(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4.4%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1월 1주차 ‘비드라마 TV화제성 TOP10’에서 3위를 차지해 식지 않는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12기 모태솔로들의 핑크빛 로맨스는 18일(수) 밤 10시 30분 ENA,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