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20:50 (화)
MGI, 유럽에서 게놈 접근성 확대에 대한 강력한 의지 보여
MGI, 유럽에서 게놈 접근성 확대에 대한 강력한 의지 보여
  • PR Newswire
  • 승인 2023.01.17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전, 중국 2023년 1월 17일 PRNewswire=연합뉴스) 세계적 수준의 학술 및 공공 연구 기금인 1+ Million Genomes와 같은 이니셔티브와 광범위한 규제 및 임상 적용에 힘입어, 유럽은 최고의 유전체학 시장이자 기술 부문의 선두주자가 됐다. MGI Tech Co., Ltd. (또는 그 계열사 "MGI" [https://en.mgi-tech.com/ ]) 는 생명과학을 주도할 핵심 도구 및 기술을 구축하겠다는 의지로 유럽 전체에 걸친 접근성 향상에 전념하고 있다.

지난해 4월, MGI는 일부 국가에서 최신 HotMPS시퀀싱 화학물을 도입하며 유럽에서 처음으로 입지를 확장했다. 이후에 이는 영국과 독일에서 각각 7월과 9월에 상용화되었다. MGI의 DNBSEQ™ 기술에서 발견된 cPAS(combinatorial Probe Anchor Synthesis) 기술을 기반으로 구축된 HotMPS는 더 강력한 신호, 더 적은 시퀀스 기반 실험 오류를 포함해 상당한 이점을 제공한다.

이후 7월에는 독일 Wehrheim에 새로운 중앙 사무소가 설립됐고, 10월에는 MGI의 첫 번째 해외 고객체험센터 (Customer Experience Center, CEC) 가 라트비아에 문을 열었다. 이어 11월에는 런던과 베를린에 두 개의 또 다른 CEC가 설립됐다. MGI 유럽 및 아프리카 지역 총괄책임자(General Manager) Yong Hou는 "MGI의 최신 제품(*) 출시와 유럽에서의 확장은 시장에 대한 MGI의 의지와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보여주는 것"이라며, "MGI의 검증된 기술과 그 이점을 이 지역의 더 많은 이들에게 지속해서 소개함으로써, 자사는 고객 및 파트너와의 긴밀한 관계를 강화하고 제품에 대한 개선된 이해와 지식을 향상하여 또 다른 선택권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Wehrheim 사무소에는 유럽에 있는 대부분의 MGI 인사 담당자가 근무하고 있다. 이들은 빠르게 성장하는 비즈니스를 촉진하기 위해 원활한 채용 및 확장 프로세스의 구축을 담당한다. 또한, MGI의 최첨단 기술 물류 창고 시설은 마케팅, 현장 애플리케이션 전문가 및 현장 서비스 엔지니어 팀을 지원하는 역할을 한다.

한편, 호주 및 일본의 기존 MGI 데모 연구소에 이어 라트비아 리가에 설립된 CEC에서는 처리량이 높은 시퀀싱 기술 및 전문 자동화 작업 워크플로우에대한 전문지식과 더욱 쉬운 액세스를 용이하게 함으로써 고객과 파트너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데모 테스트를 시행하는 것 외에도, 이곳에서는 타사 제품의 호환성에 대한 검증을 제공하는 한편, MGI 직원 및 판매업체를 위한 교육센터로서의 역할도 하고 있다.

한편, 임페리얼칼리지 런던(Imperial College London)의 BRC Genomics Facility 파트너가 운영하는 런던 CEC는 영국 최초의 DNBSEQ-G400 시퀀서를 비롯해 MGI의 혁신적인 자동화 및 시퀀싱 솔루션을 갖추고 메타지놈 (metagenome) 분석, 공간 전사체학(spatial transcriptomics), 마이크로바이옴, 시공간적 유전체(spatiotemporal omics), WGS, WES, RNA 시퀀싱 등을 지원한다또한, 베를린 소재의 CEC는 MGI와 선도적인 정밀 네트워크인 ALACRiS Theranostics GmbH(ALACRiS)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MGI의 강력한 기술 플랫폼과 ALACRiS의 고유한 임상 솔루션을 결합함으로써, 여러 암 징후에 대한 정밀 의학을 촉진시킨다.

MGI의 사장 Duncan Yu는 "MGI가 새롭게 설립한 3개 CEC는 유럽의 고객과 파트너에게 자사의 최첨단 제품에 대한 고유한 접근을 제공한다"라며, "또한 이들 CEC는 새로운 과학적 작업 흐름을 촉진하고, 시퀀싱 및 자동화 플랫폼 전반에 걸쳐 자사의 지식을 확대함으로써 유럽 전역에서 관련 역량 및 전문성을 더욱 개발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MGI는 2016년에 설립된 이래 유전체학 혁신의 최전선에서 지속적으로 경계를 허물며 기술의 한계를 탐구해 왔다. MGI의 포괄적인 제품 포트폴리오는DNBSEQ™기반 시퀀싱 솔류션 자동화 시스템, 초음파 진단 플랫폼 및을 포함해 업계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한다. 농업, 인구 유전체학, 정밀 의학 등에 걸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MGI는 80개 국가 및 지역에 걸쳐 1천300명 이상의 국제 사용자에게 힘을 실어주고 있다.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