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0:50 (금)
ICP DAS, ESG 여정 시작하는 기업 지원
ICP DAS, ESG 여정 시작하는 기업 지원
  • PR Newswire
  • 승인 2023.01.17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데이터를 통찰력으로 전환

(신주 2023년 1월 17일 PRNewswire=연합뉴스) 최근 수년 사이에 전 세계 기업의 사업 목표는 단순한 수익 창출을 넘어서게 됐다. 사업 목표에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사고를 통합하고, 넷제로를 달성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목표가 됐다. 그에 따라 ESG 채택률이 급증하고 있다.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ICP DAS는 ESG와 넷제로 여정을 시작하는 기업을 지원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ICP DAS는 공장의 생산 용량을 연간 28% 늘리며 에너지 효율성에 대한 구체적인 결과도 얻었다.

ICP DAS는 데이터를 통찰로 전환하고, ESG 여정을 시작하는 기업을 지원하고 있다.

ESG와 지속가능성 영역에서 데이터는 기업을 위한 해답을 제시한다. 방대한 경험을 보유한 산업 자동화 기술 공급업체 ICP DAS는 데이터 측정, 전송 및 시각화 측면에서 기업을 지원하고, 예방 차원의 유지관리와 예측성 진단을 위한 통찰을 발견한다. IIoT 컨트롤러, 센서, 소프트웨어, 원격 I/O 모듈과 유닛, 산업 통신 장비, 전력 측정기 및 부대용품, IT/OT 융합 서비스 및 맞춤형 솔루션을 포함하는 총체적인 제품 라인과 서비스를 구축한 ICP DAS는 에너지를 절감하고 탈탄소화하기 위한 고객의 ESG 접근법을 정의한다.

ICP DAS는 ESG 프로젝트로 공장을 지원하며, 또한 ICP DAS의 포트폴리오는 여러 산업에 걸쳐 지역과 국제 기업을 포괄한다. 전기 생산이 전체 온실가스 중 약 70%를 차지함에 따라, ESG 원칙을 채택하는 기업 입장에서도 에너지의 측정과 효율성이 매우 중요해졌다.

ICP DAS는 한때 태국 팜유 공장의 디지털화를 시도하는 클라이언트를 지원했다. 회사의 전문가팀은 착유기 모터에서 신뢰성 높은 정확한 전력 소비 데이터를 얻고자 3단계 스마트 전력 측정기(PM-3133-360P)를 채택할 것을 제안했다. 수집된 데이터는 Modbus RTU를 통해 IIoT 전력 측정 집중기(PMC-5231)로 전송되고, 이곳에서 저장 및 논리적으로 계산된 후 Modbus TCP 프로토콜을 통해 SCADA 시스템으로 전달된다.

ICP DAS PMC-5231의 독특한 특징 덕분에 전력 소비 보고서를 자동으로 생성할 수 있다. 직원은 예방 차원의 유지관리와 OEE 개선을 위해 일별, 주별 및 월별 보고서를 기반으로 평가하고, 기저 문제를 파악할 수 있다. 실시간 에너지 데이터를 디지털화하면서 에너지 효율성도 달성할 수 있다. ICP DAS는 이 공장의 생산 용량을 연간 28% 늘리면서, 주목할 만한 구체적인 결과를 달성했다.

강력한 IoT 소프트웨어는 ESG 실적 평가를 위한 필수 요건이다. ICP DAS의 IoTstar를 이용하면 IoT 클라우드 시스템을 구축하고, ICP DAS의 WISE/PMC/PMD 컨트롤러를 연결할 수 있다. 이 소프트웨어는 ▲원격 접속 및 유지관리 ▲센서 데이터 수집 및 저장 ▲대시보드 ▲보고서 ▲봇 서비스 등 5가지 핵심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ICP DAS는 250개 물 공급 시스템을 위한 데이터 시각화를 통해 인도의 선도적인 기술 유통 및 공급업체를 지원한 적이 있다. 이전에는 직원들이 현장에 널리 분포된 PLC로 수집한 센서 데이터를 수작업으로 기록해야 했으며, 이는 매우 고된 작업이었다. 이에 따라, 이 인도 기업은 제어 센터의 실시간 모니터링을 위해 4G로 IoTstar에 데이터를 전송하고자 도시 내 모든 현장에 ICP DAS의 IIoT Edge Controller WISE-5231M-4GE를 설치하기로 했다. 이후 잦은 현장 검사가 더는 필요 없게 됐고, 그 결과 인건비를 절감하는 한편, 운송에서 발생하는 회사의 탄소 발자국도 줄일 수 있었다.

ICP DAS는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시하고 이를 이행한다. ICP DAS는 견고하고 신뢰성 높은 산업 자동화 제품과 30년 동안 축적한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고객이 문제에 대처하고, 넷제로에 한 발 더 다가설 수 있도록 지원한다. ICP DAS는 기업과 함께 살기 좋은 지구를 보존하는 데 일조한다.

ICP DAS 소개

1993년에 설립된 ICP DAS는 산업 자동화 기술의 혁신과 개선에 집중하는 기업이다. ICP DAS는 30년 동안 전 세계 산업 시장에서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인더스트리 4.0 및 IIoT용 솔루션 부문의 선도기업으로 부상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회사 웹사이트 https://www.icpda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