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3:00 (토)
‘다시갈지도’ 강재준 “한 달 살기 하면 혼자 가고 파” ‘♥이은형’ 두고 한 달 혼자 살기 소망
‘다시갈지도’ 강재준 “한 달 살기 하면 혼자 가고 파” ‘♥이은형’ 두고 한 달 혼자 살기 소망
  • 최선은
  • 승인 2023.01.19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채널S '다시갈지도'
사진 제공= 채널S '다시갈지도'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다시갈지도’ 개그맨 강재준이 아내 이은형을 두고 한 달 혼자 살기에 대한 소망을 내비친다.

 

채널S 오리지널 예능 ‘다시갈지도’는 코로나 시대에 꽉 막힌 하늘길을 뚫어줄 단 하나의 지도, 당신의 그리운 기억 속 해외여행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랜선 세계 여행 프로그램. 포스트 코로나에 맞춰 새로운 여행지를 소개하는 여행계의 콜럼버스로 호평받고 있다. 오는 19일(목) 방송되는 ‘다시갈지도’ 42회는 여행파트너 김신영, 이석훈과 최태성 그리고 개그맨 강재준이 함께 랜선 여행하는 ‘한 달 살기’ 2편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은 수많은 여행 러버가 새해 버킷 리스트로 손꼽는 ‘한 달 살기’ 2편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더욱 강력한 한 달 살기 여행 추천지로 태국 치앙마이, 영국 런던, 조지아 트빌리시를 랜선 여행할 예정이다.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치앙마이의 신상 핫플레이스, 버스에서 관광과 식사를 한 번에 즐기는 영국 런던의 이색 버스 레스토랑, 떠오르는 한 달 살기 성지 조지아 트빌리시의 성삼위일체 성당과 올드 타운 등 다양한 여행 장소가 시청자를 매료시킬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이 가운데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여행 주제를 들은 이석훈과 강재준 사이에 설전이 오갔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강재준은 “한 달 살기를 하면 나 혼자 가고 싶다”고 말했지만, 이석훈은 “가족과 함께 가겠다”며 남다른 가족 사랑을 드러낸 것. 동료 개그맨 이은형과 결혼한 강재준은 유부남 선배이자 결혼 7년 차인 이석훈의 내공이 느껴지는 대답에 말을 잇지 못한 채 “그럼 난 뭐가 되냐?”며 당황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강재준은 “내 안에 여자가 존재한다”며 장안의 화제인 ‘왕간다’ 댄스 패러디로 현장의 분위기를 달구는 등 전방위 활약을 펼쳤다고. 이에 유부남 이석훈과 강재준의 한 달 살기 로망을 자극할 만큼 더욱 업그레이드된 꿀팁을 선사할 ‘다시갈지도’ 금주 방송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한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집계한 1월 2주 차 비(非) 드라마 화제성 15위에 등극하며 입소문을 타고 있는 채널S ‘다시갈지도’ 한 달 살기 2편은 오는 19일(목)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tv에서는 1번, KT 지니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1번, 이 밖에 B tv 케이블 0번, LG헬로비전 81번, 딜라이브 74번, 스카이라이프 150번, HCN 69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